•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청호나이스 프리미엄 아기 전용 정수기, 142개 유해물질 제거 성능 입증
이투데이 | 2020-02-23 19:09:06
[이투데이] 이지민 기자(aaaa3469@etoday.co.kr)



청호나이스의 프리리엄 아기 전용 정수기가 ‘KC마크’ 48개 항목을 통과했다고 밝혔다.

23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청호 이과수 냉온정수기 베이비스워터’는 프리미엄 아기 전용 정수기로, 정수기 ‘KC마크’ 48개 항목을 통과했다.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갖춰, 국내 정수기 성능검사기관인 한국수도연구원을 통해 142개 유해물질 제거 성능을 입증받았다. 면역력이 약한 아기를 위해 정수탱크, 취수구 등에 안전한 재질을 적용했고, 5단계 취수량 조절과 온도선택 기능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베이비스워터’는 6종 필터(SED PLUS, DOUBLE PRE, RO MEMBRANE, PURE, POST CARBON, UV)의 7단계 정수 시스템이다. 한국환경수도연구원 성능검사 결과, 국내 최초 142개 유해물질을 거르는 프리미엄 정수기다. RO 멤브레인 필터 후단에 적용된 PURE 필터는 미세한 중금속과 해로운 이온 물질을 한번 더 제거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여기에 UV 살균 기능을 더해 취수 시 필터를 통과한 정수를 살균, 면역력이 약한 아기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국내에서 출시되는 모든 정수기에는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 인증, KC마크가 부착돼 있다. KC마크는 먹는 물 관리법에 의거 정수기 품질검사를 거쳐 통과한 제품들에 부착되는 국가통합인증마크다. ‘베이비스워터’는 일반정수성능 6개(유리잔류염소, 색도, 탁도, 클로로포름, 경도, 질산성질소) 항목과 특수정수성능 42개(수은, 납, 카드뮴, 대장균 등) 항목, 총 48개의 항목에 합격한 정수기다.

‘베이비스워터’는 정수탱크, 취수구 등 물이 닿는 부품에 환경호르몬(비스페놀-A)과 중금속 19종(유럽완구 안전기준)에 대한 안전성 검증이 완료된 안전한 재질을 사용했다. 또한 분유 제조 시 원터치로 간편하게 사용하도록 5단계로 취수량 조절이 가능하고, 냉수, 정수, 미온수, 온수로 온도 선택까지 가능하다.

최윤록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실장은 “베이비스워터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국내 최초, 최다 항목을 걸러 가장 깨끗한 정수를 제공할 뿐 아니라, 분유를 타는 데 최적화된 온도와 물량을 설정하는 편의 기능까지 담아, 아이와 엄마 모두를 위한 정수기”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