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셀티바 "17종 유산균 '솔루션17' 면역력 높이세요"
파이낸셜뉴스 | 2020-02-29 09:01:05
[파이낸셜뉴스] 코로나19 여파로 면역력 관련 제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유산균의 판매량 증가가 눈에 띄게 늘고있다. 장 안에서 서식하는 유익균이 체내 침투한 세균에 저항하여 싸우기 때문이다. 유익균은 사람의 주요 장기인 위, 소장, 대장 등에서 서식하고 있다. 유해균이 침투하면 유익균은 장 내 환경을 유해균이 살 수 없는 산성으로 바꾸어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시중에 많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있지만, 장의 위치에 따라 서식하는 다양한 유산균을 함유하여 장 건강의 밸런스를 향상시켜주는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솔루션17 제품 이미지. 셀티바 제공

29일 업계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셀티바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본으로 17종 생유산균을 포함한 신바이오틱스 제품 '셀티바 솔루션17'을 시장에 선보인다. 장 건강의 필요 요소 가운데 장내 미생물인 마이크로바이옴의 다양성을 증진시키고, 건강한 장 내 환경을 구축하여 면역력에 관여하는 유산균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감기나 질병으로 항생제를 복용할 경우에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 모두가 감소하기 때문에 건강한 장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유산균 섭취가 도움이 된다. 항생제 섭취로 장내 밸런스가 무너진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설사가 있다.

셀티바 관계자는 " 솔루션17은 먹는 분들의 건강을 생각했기 때문에, 원료부터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했다"며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 17종 생유산균을 포함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인 '셀티바 솔루션17'로 면역력 증가에 도움되는 유산균 밸런스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