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코웨이, 공기청정기 필터 택할 수 있는 '에어매칭필터 서비스' 강화
파이낸셜뉴스 | 2020-05-31 13:23:05

코웨이가 6월부터 거주 환경에 맞춰 고객이 공기청정기 필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에어매칭필터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에어매칭필터 서비스는 고객 거주 환경이나 계절에 따라 실내공기 오염원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공기청정기가 각 가정에 맞춰 더욱 강력한 청정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맞춤형 필터를 제공하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6월부터 코웨이는 에어매칭필터가 탑재된 공기청정기 대상으로 기존 계절에 기반해 맞춤형 필터를 제공하던 방식에서 고객이 직접 필터를 선택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에어매칭필터 신청은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제공하는 관리 서비스 완료 후 제공되는 알림톡 내 ‘다음 방문 시 에어매칭 필터 직접 선택하기’를 클릭해 원하는 필터를 선택하면 다음 관리 서비스에 해당 필터로 교체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카카오톡 사용이 어려운 고객은 코디 방문 시 신청하면 다음 방문 시 교체 가능하다. 에어매칭필터는 2달마다 교체 가능하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에어매칭필터는 △이중탈취필터 △매연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새집필터로 구성된다. 제품 모델에 따라 적용되는 필터는 상이하다. 실내 냄새가 신경 쓰이는 집은 ‘이중탈취필터’, 도로변에 위치해 매연이 고민인 집은 ‘매연필터’, 생활 먼지가 많은 집은 ‘미세먼지집중필터’, 새집 공기가 걱정인 집은 ‘새집필터’를 선택하면 된다.

윤규선 코웨이 환경가전1사업본부장은 “코웨이 공기청정기 고객들이 실내공기를 좀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에어매칭필터를 통한 맞춤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며 “공기청정기 시장 리딩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