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LG하우시스, 임직원 자녀와 '행복한 공간 만들기' 행사
이투데이 | 2020-07-05 11:03:05
[이투데이] 김유진 기자(eugene@etoday.co.kr)



LG하우시스가 5일 임직원 가족과 함께 전일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장락분교에서 사회공헌활동인 ‘행복한 공간 만들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비영리국제단체 한국해비타트와 함께한 이번 ‘행복한 공간 만들기’ 행사에는 LG하우시스 임직원과 자녀 30여 명이 참여해 장락분교에 다니는 아이들이 사용할 DIY(Do It Yourself) 사물함을 제작하고 학교 외벽에 벽화를 그리는 등 환경개선 활동을 펼쳤다.

‘행복한 공간 만들기’는 창호, 바닥재, 벽지 등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자재를 활용해 낙후된 청소년 시설이나 학교의 환경을 개선하는 재능 기부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참석자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야외 운동장에서 2m 이상 거리를 두고 실시했다.

LG하우시스는 지난달 고단열 창호 및 친환경 바닥재 등 자재를 지원해 노후된 학교 도서관 시설 개보수 공사를 미리 완료, 장락분교 아이들뿐만 아니라 마을 주민들까지 보다 쾌적해진 도서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LG하우시스 홍보·대외협력담당 이동주 상무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을 통해 지난 2009년부터 현재까지 25개소의 시설 개보수를 지원해 청소년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LG하우시스 "발코니, 놀이터로 꾸며보세요"
[이시각 상한가] LG하우시스우(▲8450) - 18일 오후 12시20분
LG하우시스, 한국전쟁 참전용사 자택 개보수 공사 지원
'B2C' 강화하는 LG하우시스…가전 전문매장에 인테리어 매장 입점
엔바이오니아, LG하우시스와 더커버 자동차 경량화 복합소재(WLC) 거래 중단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