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Welding Korea 2020] 코시스, 멀티빔 드릴 머신 소개 예정
에이빙 | 2020-10-17 17:31:00

코시스는 오는 10월 20일(화)부터 23일(금)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리는 ‘2020 창원국제용접 및 절단기술전(WELDING KOREA 2020)’에 참가해 멀티빔 드릴 머신을 소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코시스는 강구조 분야에 적용되는 산업기계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서 최고의 고객만족과 함께 강구조산업의 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코시스의 B-H 제작 & H빔 가공라인은 높은 성능과 신뢰성을 갖춘 설비로 널리 알려져 있다. 앞으로도 고객요구에 부응하여 고객 만족을 실현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 예정인 멀티빔 드릴 머신은 최대 700x400mm H빔, 찬넬, 각파이프, 앵글바 홀가공 자동가공이 가능하다. 초경드릴 전용기계로 홀가공 속도가 일반 HSS드릴보다 5배이상 빠르며 X축 드릴이동으로 (빔 길이 방향) 더욱 빠른 작업을 돕는다.

또한, 원격지원으로 기계문제진단 및 원인을 파악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 또는 랜케이블을 통한 사무실과 네트워크연결이 가능하다. 자체 개발한 변환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는 것도 해당 제품의 특징 중 하나다.

한편, 올해 19회 개막을 앞두고 있는 ‘2020 창원국제용접 및 절단기술전’은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용접 및 절단 기술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전시품목은 다음과 같다. △용접자동화 △절단기기 △가공기기 △용접기 △용접부품 및 주변기기 △환경개선 및 안전용품 △검사 및 시험장비 △용접재료

→ ‘Welding Korea 2020’ 전시회 특집 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