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KIMES Busan 2020] 굿티브이, 슬라이드형 천장 무빙 스마트병상TV 선보여
에이빙 | 2020-10-24 15:29:00

굿티브이는 10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KIMES Busan2020'에 참가해 슬라이드형 천장 무빙 스마트병상TV 신모델을 소개했다.

굿티브이 김근호 마케팅 이사는 “이번에 천장 고정형과 슬라이드형 무빙 신제품을 알리고 있다. 천장 슬라이드형은 반대로 누워서 TV시청을 할 수 있고 와상환자나 마취환자 등 오랫동안 누워있는 환자들에게 안정적 TV시청이 가능하다.”며 설명했다.

또한 최근 병상 TV 리모컨을 개발해 호출벨을 누르면 너스콜 스테이션을 통해 긴급 호출이 가능하다. GTB전용 컨텐츠 시청 솔루션을 통해  IPTV, 케이블방송, 유튜브, 넷플릭스 등 다양한 컨텐츠 시청도 할 수 있다.

병원 IT 솔루션 및 병상TV전문기업 (주)굿티브이는 2004년 병상용 TV를 국내 최초로 제작·설치시공을 시작하여 '병원 입원 생활을FUN하게'라는 캠페인을 통해 현재 국내 최다 실적으로 국내병원에 병상TV를 공급하고 있는 업체이다.

(주)굿티브이의 GTB 병상TV 솔루션은 기존 단일 병상TV모델 및 시설 방식이 아닌, GTB 암형 거치대와 주변기기 모두 병실과 침대 구조와 맞춰 설계 제작된다.그렇기 때문에 병상 TV 구축 환경과 예산에 맞게 다양한 병상TV 모델 제안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KIMESBusan 2020은 부산, 대구, 울산, 경북, 경남을 아우르는 지역 특화 의료기기 전문 전시회다.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생명공학기술(BT), 정보통신기술(ICT)로 진화하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한다.

→ 'KIMESBUSAN 2020'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