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2020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종료, 에듀윌 대표 “빠르고 정확하게 공인중개사 가답안 발표하겠습니다”
파이낸셜뉴스 | 2020-10-31 16:23:05

2020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모두 종료됐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시험 종료 이후 빠르게 가답안 발표에 나선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일찌감치 에듀윌 대표 공인중개사 교수진들의 엑기스 특강 제공, 모의고사 및 해설 제공 등 학습 마무리 지원을 시작한 동시에, 시험 당일에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한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확인과 자동 채점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준비를 해왔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 종료 이후 빠른 가답안 공개로 수험생들의 호평을 받은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2사 시험과목 가답안 역시 빠르고 정확하게 공개한다. 수험생들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1, 2차 시험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의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점수를 매겨주는 자동 채점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합격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분석 결과도 제공하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총평과 해설 특강도 확인할 수 있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공인중개사는 에듀윌 대표 교육과정으로, 매년 수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콘텐츠를 믿고 등록해주시는 만큼 시험 이후까지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신경을 기울이고 있다”며 “합격을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준비하셨을 공인중개사 수험생 여러분들께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가장 빠른 정답&합격예측’ 서비스를 통해 끝까지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가답안 확인과 해설 특강 등의 콘텐츠 외에도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를 남기는 모든 수험생에게 선물을 지급하며, 시험 당일 네이버에 ‘에듀윌 공인중개사’를 검색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가답안 및 합격예측 서비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시험시간, 시험과목, 학습 팁과 커리큘럼 등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도 확인 및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