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아이젠카’ 신차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최대 30% 12월 프로모션 혜택제공
파이낸셜뉴스 | 2020-12-05 00:01:06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회사인 아이젠카를 이용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한 달 동안 기존 렌트, 리스 프로그램 상품의 심사기준을 낮추는 한편 차량의 할인율을 높이는 등 소비자의 이목을 잡기 위한 특판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젠카에서 무보증으로 최저가비교견적과 더불어 2ch블랙박스, 고급썬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서비스는 신차 할부나 홈쇼핑 판매 상품과 달리 초기 비용이 ‘0’원으로 신차 장기렌트 서비스 혹은 장기리스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앞서 일단 무료 실시간 견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수입차와 국산차 중 원하는 차종을 포함한 몇 가지 옵션을 선택하면 예상 견적서가 주어지는데 이를 바탕으로 가장 효율적인 렌트카나 리스를 고르면 된다. 이용 기간은 통상 24개월~60개월 중 선택 가능하다.

장기렌트카는 차량을 렌트사 및 캐피탈사가 대신 구입하고 24개월부터 60개월 등 자유롭게 기간을 정해 매월 장기렌트료를 납부하는 새로운 자동차 구매방식이다. 고객이 원할 시 초기비용이 전혀 들지 않으며, 세금 및 보험 혜택과 편한 차량관리로 장기렌트카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실제로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는 초기비용 부담도 적거나 경우에 따라 전혀 없을 뿐더러 개인, 법인사업자의 경우 경비처리도 가능하다.

‘아이젠카’에 제휴된 장기렌탈 업체로는 롯데렌터카(신차장), 레드캡 장기렌트카 등이 있고, 자동차리스렌탈을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등이 있다. 홈쇼핑 장기렌트카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AJ홈쇼핑, SK홈쇼핑 등이 제휴되어 있어 리스렌터사별 견적 비교와 특판 할인까지 적용이 된다면 가장 효율적인 비용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아이젠카’ 특가할인 프로모션 중인 경차 장기렌트는 스파크, 레이이며, 승용차 장기렌트로는 아반떼, K5, K7 쏘나타, 제네시스 g80 등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SUV 장기렌트는 코나,카니발,제네시스GV80 등이 진행 중이며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로는 더뉴그랜저, K7차량이 판매중이고 이외에도 특판대상 수입차 추천차종으로는 벤츠 E클래스,S클래스, BMW(3시리즈, 5시리즈, X3 M Spot, X4 M40d 등), 지프,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이보크, 레인지로버) 아우디(A4, A5, Q7) 등이 있다.


이 밖에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 번호판, 조건, 개인 및 개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비용, 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비교견적, 신차 장기렌트카 장단점, 법인차량 무보증 리스 및 장기렌트, 수입차리스, 개인사업자자동차리스, 법인자동차리스, 자동차장기리스 장단점 등 모든 문의는 ‘아이젠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