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LG전자, 브라질 라이프스타일 전시회서 '올레드 갤러리 TV' 공개
이투데이 | 2020-12-06 11:03:15
[이투데이] 노우리 기자(we1228@etoday.co.kr)



LG전자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라이프스타일 전시회 카사코르에 참가해 LG 올레드 갤러리 TV를 소개했다고 6일 밝혔다.

카사코르는 1987년 시작돼 올해 34주년을 맞은 중남미 최대 규모 라이프스타일 전시회다.

건축, 디자인, 조경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고 매년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전시회를 찾는다.

이번 전시는 코로나19로 관람객들이 모이기 어려운 점을 고려해 대규모 전시관을 운영하는 대신 상파울루 시내 20여 곳에 마련된 전시 컨테이너에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조성했다.

LG전자는 브라질에서 가장 큰 공원인 이비라푸에라공원 인근에 전시 컨테이너를 마련했다.

LG전자는 TV 전체가 벽에 밀착하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LG 올레드 갤러리 TV를 비롯해 인공지능 DD(다이렉트 드라이브) 세탁기, 인스타뷰 냉장고 등 프리미엄 생활가전과 갤러리 디자인 사운드 바, 엑스붐 고 스피커도 전시했다.

LG 올레드 갤러리 TV는 주변 공간과의 조화를 선호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제품이다.

65형(화면 대각선 길이 약 163㎝) 기준 2㎝가 채 되지 않는 두께에 화면, 구동부, 스피커, 벽걸이 부품 등을 모두 내장했다.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정규황 전무는 “보다 많은 고객이 LG 올레드 갤러리 TV가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선도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LG 올레드 TV, ‘최고 게이밍 TV’ 연달아 선정
“수능 끝내고 오세요”…LG전자, 수험생 대상 이벤트 진행
LG전자, 생산성 높인 우수 협력사에 6억 원 포상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