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현대차그룹 '사회공헌활동 백서' 美서 호평
이투데이 | 2021-03-07 10:27:04
[이투데이] 김준형 기자(junior@etoday.co.kr)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 백서가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받았다.

7일 현대차그룹은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중 하나인 '머큐리 어워즈'(Mercury Excellence Awards)에 '사회공헌활동 백서 2019'를 출품, 최우수상인 금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현대차그룹이 발행물로 국제적인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머큐리 어워즈는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는 글로벌 홍보물 시상식이다. 매년 20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활동 백서는 그룹의 사회공헌 체계와 주요 사회공헌 사업을 정리해 2004년부터 매년 발행하는 지속가능 경영 홍보물이다.

현대차그룹은 '내용 전달력이 뛰어난 연차 보고서' 분야의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부문에서 수상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그룹의 간행물이 사내외에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홍보물의 효과적 활용을 통해 그룹의 다양한 활동을 알리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종합] 현대차-LG엔솔, 코나 리콜 비용 '4 대 6' 분담…최종 3 대 7 될 듯
[종합 2보] 현대차-LG엔솔, 코나 리콜 비용 '4 대 6' 분담…최종 3 대 7 될 듯
현대차-LG엔솔 코나 EV 리콜비용 합의…3대 7로 분담키로
현대차그룹 시가총액 증가율 4대 그룹 중 최대
"생각보다 잘 팔리네"…현대차 수소전기차 넥쏘 2.5배 증산 착수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