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에몬스가구, 거실 인테리어 맞게 선택 가능한 루치아노 소파 인기
이투데이 | 2021-10-17 13:15:03
[이투데이] 조성준 기자(tiatio@etoday.co.kr)



최근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집’ 이라는 공간을 본인의 취향이 담긴 공간으로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주변에 있는 똑같은 제품이 아닌 우리집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나만의 것’ 을 원하는 취향이 반영된 것이다. 이에 홈인테리어 시장 역시 트렌드를 반영해 자유자재로 형태나 색상을 변형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가전,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에몬스는 고급 소재를 적용한 커스터 마이징 프리미엄 소파 ‘루치아노’가 에몬스가구 베스트셀러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루치아노 소파는 고객이 원하는 컬러와 형태, 사이즈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표현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네이비, 누드, 블루까지 추가하며 총 5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루치아노 소파의 또 하나의 커스터마이징 포인트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 다양한 구성의 형태다. 3인과 4인, 카우치형, 코너형 등 작은 평수부터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선택할 수 있다. 소파의 길이는 10cm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공간에 딱 맞게 연출이 가능하다.

루치아노 소파는 국내에서 제작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2.0~2.2mm 두께의 통가죽을 사용했다. 또 헤드레스트(머리 받침 부분)의 각도 조절 기능은 물론, 머리부터 허리까지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하이백 스타일로 우수한 내구성과 최상의 착석감을 자랑한다. 특히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이하인 E0등급의 합판과,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무형광 패딩, 환경친화 에코본드 사용 등 품질력을 갖춘 최상의 자재 사용으로 마음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루치아노 소파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노출되면서 일명 ‘지선우(김희애 분) 소파’로 불리는 데다가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의 송여울(조여정 분)의 초호화 타운하우스 거실 공간에 소파가 협찬되면서 매출액이 18% 가량 증가했다”며 “최근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여전히 루치아노 소파를 찾는 고객이 많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