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삼성 생활가전, 유럽 소비자 매체서 ‘호평 릴레이’
이투데이 | 2022-05-22 11:03:07
[이투데이] 강태우 기자(burning@etoday.co.kr)

英 소비자연맹지, ‘올해 최고의 대형가전 브랜드’ 선정
스웨덴ㆍ덴마크서 삼성 1도어 냉장고 최고 제품 뽑혀



▲ 삼성전자 영국법인 생활가전 담당자들이 지난 19일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위치 어워드 2022'에 참석해 '올해 최고의 대형가전 브랜드(Large Appliance Brand of the Year)' 어워드를 수상했다.(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생활가전이 유럽 소비자 매체 평가에서 잇달아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삼성전자는 영국 최고 권위 소비자연맹지 위치(Which)지가 주관하는 ‘위치 어워드 2022’에서 ‘올해 최고의 대형가전 브랜드’(Large Appliance Brand of the Year)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위치는 2007년부터 매년 전문가들의 평가와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자동차, IT(컴퓨터ㆍ모바일), 가전 등 총 11개 부문별로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 브랜드를 선정해 올해 최고의 브랜드를 수여한다.

또 스웨덴과 덴마크 소비자 매체 평가에서는 삼성전자 냉장고가 1위로 선정됐다.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된 삼성 냉장고(모델명 RR40M7165WW)는 1도어 냉장 전용고다.

스웨덴 소비자 매체 ‘라드앤론’(Rad&Ron)은 1도어 냉장 전용고 평가에서 47개 모델 중 삼성 냉장고에 80점을 부여하며 5년 연속 1위로 선정했다. 덴마크 소비자 매체 ‘탱크’(Taenk)도 삼성 냉장고에 최고 점수인 79점을 부여하며 1위로 선정했다.

삼성 냉장고는 △냉장 성능 △에너지 소비 효율 △소음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라드앤론은 “내부 공간 어느 위치에서도 편차 없이 사용자가 설정한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며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 온도 변화가 발생하기 쉬운 도어 상단 보관 공간까지 정온성이 뛰어나다”고 평가했다.

이강협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유럽의 공신력 있는 소비자 매체 평가에서 연이어 최고 제품으로 선정되며 삼성 생활가전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입증했다”면서 “현지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는 뛰어난 기술과 품질의 제품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유럽 매체 평가 1위 삼성 냉장고(모델명 RR40M7165WW)(사진제공=삼성전자)




[관련기사]
삼성전자 직원도 처음 봤다...바이든 대통령 맞은 이재용 부회장 영어실력
SPC삼립이 쏘아올린 포켓몬 ‘열풍’…삼성전자·LG생활건강도 합류
[이슈크래커] 삼성전자, 저가 매수 타이밍?…증권가 "매수 전략 유효할 것"
[특징주] 삼성전자, 바이든 방문 소식에 소폭 상승
[종합] 바이든 미국 대통령, 한국 도착…2박3일 일정 돌입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