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내일 날씨] 서울 낮 최고 18도 포근…강원 영서 오후 한때 비
이투데이 | 2020-04-06 20:33:05
[이투데이] 손현경 기자(son89@etoday.co.kr)



화요일인 7일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지만,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크게 벌어져 건강 관리에 주의해야 한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에는 가끔 구름이 많겠고, 강원 영서 남부에서만 오후 한때 5㎜ 미만의 비가 내리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1∼9도, 낮 최고 기온은 14∼23도로 예보됐다.

미세먼지 등급은 전 권역에서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다만 경기 남부와 강원 영서·충북은 오전에, 부산·울산은 늦은 오후에 등급이 '나쁨' 수준까지 이를 수 있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는 강원 영동을 제외한 중부 지방, 전라 서해안에서 안개가 낄 수 있다.

경기, 충남 서해안은 가시거리가 200m에 머무를 정도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 앞바다에서 0.5∼1.0m, 남해·동해 앞바다에서 0.5∼1.5m 높이로 일겠다.

먼바다의 파고는 서해·남해 0.5∼2.0m, 동해 1.0∼2.0m로 각각 예보됐다.

남해안은 지구와 달이 가까워지는 천문조 기간으로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만큼 만조 때 해안가 저지대에서는 침수 피해가 없도록 유의해야 한다.



[관련기사]
[내일날씨] 전국 맑고 바람 강해…수도권 오전 한때 미세먼지 '나쁨'
[내일 날씨] 식목일ㆍ한식 꽃샘추위, 아침 영하권…낮 최고기온 21도 ‘미세먼지 농도 보통’
[내일날씨] 포근하고 맑음…일교차는 커
[일기예보] 오늘 날씨, 전국 맑고 건조·일교차 커…'서울 낮 기온 15도' "미세먼지 농도 '좋음'"
[포토] 추운 날씨에 패딩 유세…배현진 후보, 웃으며 인사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