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빙 | 2025-07-03 18:51:44

글로벌 미디어 채널 에이빙뉴스가 7월 2일(수) 서울 코엑스(COEX)에서 막을 올린 글로벌 토털 화장품·뷰티쇼 '2025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의 실시간 라이브 중계를 진행했다.
오는 4일(금)까지 진행되는 2025 인터참코리아는 ㈜서울메쎄와 리드케이훼어스(유)가 공동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매년 인증을 받아 대표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해 매년 50여 개국에서 3,000명의 바이어가 방문하고 있다.
주최 측은 미국,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등 주요 시장의 실질적 바이어 250개 社 이상을 직접 초청, 전시 기간 대규모 비즈니스 상담회를 운영하며 국내 기업의 글로벌 수출 성과 창출을 적극 지원한다.
특히 이번 전시는 '360 Degree Beauty Journey: From Personal Care Ingredients to Products'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최초로 화장품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토털 뷰티쇼로 기획됐다.
더불어 세계적인 퍼스컬 에어 원료 전문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도 동시 개최되면서,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에 에이빙뉴스는 참가기업들의 브랜딩 강화 및 홍보를 위해 2025 인터참코리아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로 현장 라이브 방송을 송출했다. 전 세계 각국의 시청자들이 행사의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참가기업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높여 국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에 나섰다.
'2025 인터참코리아 LIVE'는 참여 기업의 주력 제품을 리포터 '제이 케네디 마커스(Jay Kennedy Marcus)'가 영어와 한국어로 소개했다. 전시회 종료 후에도 편집된 영상 콘텐츠를 참가업체별로 제작해 전시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 참가업체가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의 실시간 채팅창에는 "??다양한 뷰티 제품에 원료까지 한 전시에서 다 둘러볼 수 있고, 라이브로 기업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어 좋습니다.", "??좋은 전시 및 라이브 감사합니다.", "세계 시장에서도 알아주는 K-뷰티 트렌드를 라이브로 접할 수 있어 좋았어요." 등의 다양한 의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실시간 라이브는 7월 2일(수)부터 3일(목)까지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6시까지 중계됐으며 100여 개의 업체를 소개했다.
한편,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는 매해 50여 개국에서 약 3,000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가 내방하여 국내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뷰티·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구매력을 갖춘 해외바이어 발굴 및 잠재시장 키플레이어 초청을 통해 다양한 뷰티·화장품 분야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2025 인터참코리아는 빅바이어 해외 수출상담회를 통해 수출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내수 진작을 위한 국내 바이어 상담회 및 사전 온라인 매칭 프로그램을 동시 개최했다.
→ 2025 인터참코리아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