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빙 | 2025-07-04 13:20:42

메타비션은 7월 2일(수)부터 4일(금)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2025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했다.?
메타비션(Meta + Exhibition)은 디지털과 오프라인 전시의 조화를 추구하는 전시 플랫폼 기업이다. 2023년 설립 이후 PAPER BOOTH, AIR BOOTH, ON BOOTH, Paper Flower 등을 선보이며, 전시 산업의 디지털 전환과 ESG 가치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PAPER BOOTH는 재활용 종이 부스로 전시 공간의 환경 폐기물을 줄이고, 지속가능성을 강조하는 캠페인도 함께 추진하는 친환경 솔루션이다.
인터참코리아 현장에서는 환경 소재로 제작된 PAPER BOOTH가 시각적으로 눈길을 끌었고, AIR BOOTH 상담존에서는 해외 바이어 상담이 활발히 진행됐다.
또한, ON BOOTH 솔루션 데모존에서는 참관객들의 직접 플랫폼 체험이 가능해 반응이 좋았다. 부스 방문객들은 메타비션의 '전시의 모든 절차를 스마트하게 해결해준다'는 메시지에 공감하며 상담 요청을 이어갔다.
메타비션은 이번 인터참코리아 2025에 참가해 친환경과 디지털이 융합된 전시 패러다임을 효과적으로 제시했다. 구독형 해외 전시 서비스(AIR BOOTH)와 실시간 플랫폼 예약 시스템(ON BOOTH)은 향후 전시산업의 비즈니스 모델 확장 가능성을 보여준 솔루션으로 평가받았다.
한편,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는 매해 50여 개국에서 약 3,000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가 내방하여 국내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뷰티·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구매력을 갖춘 해외바이어 발굴 및 잠재시장 키플레이어 초청을 통해 다양한 뷰티·화장품 분야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2025 인터참코리아는 빅바이어 해외 수출상담회를 통해 수출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내수 진작을 위한 국내 바이어 상담회 및 사전 온라인 매칭 프로그램을 동시 개최했다.
→ 2025 인터참코리아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