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아이에너지, 다용도 멀티 보조배터리 '아이에너지W 업그레이드'
에이빙 | 2017-05-26 10:25:00

나들이 시즌이 돌아오면서 캠핑, 자전거, 모터 사이클 등 다양한 야외 활동과 취미 생활로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전국 곳곳에서 늘고 있다.

이에 보조배터리 전문브랜드 아이에너지(iEnergy)에서는 5월 나들이 시즌에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대용량 멀티 보조배터리를 소개했다.

대용량 멀티 보조배터리 '아이에너지W 업그레이드' 제품은 기존 아이에너지W의 고유 기능인 3.7V 16,800mAh(62.1Wh)용량, DC출력 5V, 12V, 16V, 19V 등의 다양한 전압과 자동차 배터리 방전에 의한 긴급상황 시 점프기능(12V 300A), 타이어 공기주입(구성품 내장), 비상탈출용 망치, 스마트폰 충전 기능 등 차량의 긴급상황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캠핑에서 12V전압으로 주로 사용하는 LED랜턴, 블루투스 스피커, 선풍기 외에 19V 전압을사용하는 노트북, 빔프로젝터를 포함해 스마트폰 충전은 기본이다.

또한 자전거에 설치된 네비게이션, LED랜턴 그리고 자전거 공기압 주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이클 동호회 회원들이 자전거 전용도로나 도심이 아닌 외곽에서 즐길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바이크를 즐기는 동호회나 개인도 자전거와 같이 공기압 주입, 네비게이션 및 바이크 점프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전압(5V, 12V, 16V, 19V)을 지원하기 때문에 자동차는 물론, 모바일 IT기기,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다용도 멀티 보조배터리 '아이에너지W Upgrade' 제품은 과전류, 과충전, 과전압, 고온 방지 기술을 적용해 어디서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한편, 대용량 보조배터리 아이에너지 시리즈는 사용환경에 따른 다양한 모델을 구성해 노트북, 빔프로젝터, 소형 IT기기, 캠핑, 낚시, 차량용 보조배터리 등 실내와 야외 활동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아이에너지W 업그레이드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에너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