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사운드캣, 64Audio의 Tia기술 접목한 'Tia Fourte, U18 Tzar' 인이어 이어폰 출시
에이빙 | 2017-05-29 09:31:00

프리미엄 음향장비 유통회사 사운드캣(SoundCat, 대표 박상화)에서는 세계적인 커스텀 이어폰 브랜드 64Audio의 독점기술을 접목시킨 'Tia Fourte 와 U18 Tzar' 인이어 이어폰을 국내 출시했다.

티아(Tia) 기술은 밸런스드 아마추어 스피커를 오픈함으로써 소리에 관한 드라이버의 가능성을 높여줘 대부분의 하이파이 스피커 디자인과 같이 방해 받지 않는 다이어프램과 다이렉트 레디에이팅을 통한 방식으로 사운드를 표현한다.

이로 인해 기존의 드라이버 설계에서 자주 나타나는 울림과 떨림 현상을 극복할 수 있다. 기존의 이어폰 디자인에서는 대부분의 튜브 길이 때문에 많은 저항과 왜곡이 생기고, 음악에 부자연스러운 톤이 생기지만 새로운 티아(Tia)기술을 적용함으로써 한층 부드러워진 사운드로 음악 감상에 적합한 주파수 반응이 나오도록 구성할 수 있다.

'Tia Fourte'는 유니버셜 이어폰으로 월드클래스 인 이어 기술력이 집약돼 있으며, 단단한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고, 오픈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를 통해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새로운 방식으로 정확하게 전달한다. 전 세계 최초로 유닛당 18개의 드라이버가 적용된 U18 Tzar은 8개의 저음 드라이버, 8개의 중음 드라이버 그리고 티아(Tia) 기술이 적용된 고음 드라이버 1개 및 중 고음 드라이버 1개가 쉘안에 들어가 있지만 구형 유니버셜 핏 플래그쉽 제품보다도 작게 디자인됐다.

세계적인 커스텀 이어폰 브랜드 64Audio의 독점기술을 접목시킨 'Tia Fourte 와 U18 Tzar'이어폰운 사운드캣 직영 쇼핑몰 자운드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