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그린촬영시스템, 은하수 촬영에 도움 주는 '내추럴 나이트' 니시 필터(nisi filters) 출시
에이빙 | 2017-06-28 09:22:00

해마다 4월부터 8월까지는 은하수를 담기 위해 사진가들은 각고의 노력을 한다. 은하수를 촬영하는 방법부터 선명하게 보정하는 방법까지, 다양한 이슈를 찾고 스터디 한다.

후보정도 중요하지만 모든 작품은 원본이 바탕이 되어야 하기에 카메라장비 및 필터가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영화·방송 촬영장비 전문기업 그린촬영시스템(Green trading, 대표 정재수)은 광해를 잡아주고 본연의 색을 살려주어 멋진 밤하늘촬영을 도와주는 니시(NiSi Filters)의 '내추럴 나이트(Natural Night)' 필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P&I, KOBA전시회때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최근 은하수 촬영 시즌과 맞물려 더욱 조명을 받고 있다. 100, 150mm 사각필터외에 77, 82mm의 링필터도 추가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린촬영시스템 관계자는 "NiSi의 Natural Night 필터와 Soft GND 필터의 조합은 우수한 결과물을 보여준다. 별빛을 부드럽고 은은하게 담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Soft GND 필터의 경우 일몰과 일출을 촬영할 때 주로 사용되곤 하지만 야경촬영에 있어서도 좋은 효과를 보여준다."라며 "별 추적기로 불리는 SKY PIX의 아스트로랩스와 같은 스타트렉커를 같이 사용한다면 장노출시에도 문제없이 훌륭한 은하수 사진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설명: 이진수 작가 촬영. NiSi의 Natural Night 와 Soft GND32를 사용하여 촬영한 사진이다.

(사진설명 : 이진수 작가 촬영. 상단은 필터를 사용하지 않은 사진, 아래쪽이 Natural Night와 Soft GND필터를 함께 사용해 촬영한 사진이다. 필터를 사용한쪽이 광해가 적고, 색이 더욱 선명함을 알 수 있다.)

한편, 그린촬영시스템은 15년 동안 전 세계의 영화, 방송 촬영장비를 국내에 소개해왔다. '촬영장비를 위한 모든 것' 이라는 슬로건으로 카메라, 렌즈, 조명, 달리, 드론, 음향장비 등 다양한 제품 브랜드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고가의 촬영장비뿐만 아니라 작은 부품 하나까지도 고객이 쉽게 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