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더욱 안전해진 휴대용 선풍기 '애니클리어 핸디 톨핀 팬' 출시
에이빙 | 2017-06-28 09:56:00

무더위가 시작된 6월, 휴대용 미니 선풍기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핫 아이템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IT/디지털기기 전문기업인 우영커뮤니케이션(대표 최춘영)에서는 더운 안전해진 휴대용 선풍기 '애니클리어 핸디 돌핀 팬(Anyclear Handy Dolphin Fan, 품명: PDB-MF30)을 20일 출시했다.

애니클리어 휴대용 선풍기 '핸디 돌핀 팬'은 이동 중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무게와 크기로 휴대성이 우수하고, 4.2m/s 풍속으로 시원하며, 휠버튼으로 약풍부터 강풍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또 테이블위에 두고 사용할 수 있어 차량이나 사무실에서 개인용으로 혼자만의 냉방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이 제품은 배터리 안전 부분을 더욱 강화했다.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보호회로가 장착된 KC인증(배터리 안전확인 인증서, KC전자파적합필증) 내장 배터리를 채용했다. 또 세이프티코리아에 접속하면 동일한 안전 제품인지 확인할 수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애니클리어 핸디 돌핀 팬은 안전한 리튬이온 내장 배터리(2200mAh)를 채용해 어딜 가든 최대 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풍속조절을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자유롭게 조절하는 휠 버튼을 제공해 더욱 편리하다.

또한 휴대하기 편리한 손잡이 타입의 실용성 디자인과 책상 위에 거치가 편리한 접이식 디자인으로 안정감을 제공한다. USB 포트 출력이 가능한 전자기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구입가격은 1만 8,900원이다.

우영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여름에 핫한 아이템인 휴대용 선풍기 '핸디 돌핀 팬'은 대량구매를 통한 판촉물 홍보제품으로 인기가 높다”며,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 인쇄는 물론 에폭시 작업도 가능해 어린이 집이나 기업 등에서 홍보용으로 많이 찾고 있다”고 밝혔다.

애니클리어 휴대용 선풍기 '핸디 돌핀 팬'은 쿠팡, 지마켓, 11번가, 옥션,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CJ몰, 바보사랑, 텐바이텐, 1300k, 다이소몰, 아트박스, 카카오톡, 컬트몰, 스토어팜 등 국내 유명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애니클리어 '핸디 돌핀 팬'은 풍속조절이 자유로운 휠 버튼 제공한다.)

(사진설명:애니클리어 '핸디 돌핀 팬'은 마이크로5핀 충전단자로 주변에 스마트폰 충전기를 이용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사진설명:애니클리어 '핸디 돌핀 팬'은 테이블 위에 놓았을때 밀리지 않도록 미끄럼 방지 패드를 부착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