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MIK Vietnam] 클래스시의 스케덤, 헬리덴티치약과 헬리덴티 프리미엄 펌프치약 선보일 예정
에이빙 | 2017-08-15 02:01:00

클래시스의 스케덤(SKEDERM)은 오는 8월 22일(화)부터 23일(수)까지 홍대 아만티 호텔에서 열리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에 참가해헬리덴티치약과 헬리덴티 프리미엄 펌프치약을 선보인다.

리프팅패치와 펄마스터 크림으로 동남아시장 확장 도모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SKEDERM)이 오는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에 참가해 리프팅패치와 펄마스터 크림을 베트남 바이어들에게 선보인다.

스케덤은 ㈜클래시스가 미국 뉴욕의 SKEDERM Inc.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만들어진 화장품 브랜드로 고기능메디코스랩은 오는 8월 22일(화)부터 23일(수)까지 홍대 아만티 호텔에서 열리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에 참가해 헬리덴티치약과 헬리덴티 프리미엄 펌프치약을 선보인다.

성 화장품과 민감성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화장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FDA, EU 등 주요 인증을 진행하며 여러 나라에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날 주력으로 선보일 제품은 리프팅패치로 4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면 리프팅 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으로 최근 SNS에서 이슈를 일으키며, 단기간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하여 3차 생산분 조기 완판을 앞두고 있다.

스케덤 리프팅패치는 온도감응형 하이드로겔이 체온에 반응하여 사용 시 유효성분들을 지속적으로 피부에 전달해 주고 간편한 사용성과 뛰어난 효과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홈케어 제품이다. 리프팅패치와 함께 선보인 펄마스터 크림은 고기능성 화이트닝 크림으로 사용 직후 피부톤이 밝아지는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고급 원료인 트라넥사믹애씨드, 글루타치온은 물론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더욱 밝고 깨끗한 피부톤으로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 정제수 대신 산양유 추출물을 40% 함유하여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보습력이 매우 뛰어나다. 펄마스터 크림은 기존 즉각 미백크림들이 과도하게 백탁현상이 일어나는 점을 보완하여 사용하는 양과 무관하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단순히 즉각적인 효과에서 멈추지 않고 '파워 브라이트닝 콤플렉스' 등 고급원료들을 함유하여 피부 자체의 미백관리 기능을 강화한 화이트닝 크림이다.

㈜클래시스 코스메틱사업부 권희정 팀장은 "스케덤은 진정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미국, 한국에서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유럽과 동남아 시장으로의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며, "이번에 소개될 제품들은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의 날씨와 피부특성을 고려하여 선정된 것으로 스케덤의 우수한 제품력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 전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선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가 기획, 주최해오고 있는 'MIK Beauty & Party 2017'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유통사, 바이어, 투자자 등을 초청해 국내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오는 8월에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50명을 초청, 국내 기업과 일대일 비즈 매칭이 진행되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이 개최된다.

→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 기사 바로가기

→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 특집 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