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MIK Vietnam] 그랜드성형외과병원 코스메틱 닥터그랜드, 마스크팩 선보일 예정
에이빙 | 2017-08-15 02:14:00

그랜드성형외과병원 코스메틱 닥터그랜드(Dr.Grand+)는 오는 8월 22일(화)부터 23일(수)까지 홍대 아만티 호텔에서 열리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에 참가해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MIK Beauty & Party 2017'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유통사, 바이어, 투자자 등을 초청해 국내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 판로를 개척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되는 박람회다. 박람회에서는 페이스북이나 유튜브,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과의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베트남은 젊은 경제인구가 많은 국가로 뷰티시장에 대한 관심이 상당한 곳이다. 때문에 한국의 성형산업이나 코스메틱, 메이크업 등 K-뷰티에 대한 열풍이 뜨겁다.

이번 박람회에서 그랜드성형외과병원 코스메틱 닥터그랜드는 베트남 및 해외 바이어들에게 마스크팩 라인과 기초 화장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를 통해 한국의 미용성형과 뷰티시장, 코스메틱 등의 우수성을 알리고 해외 바이어들에 직접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성형이나 피부 고민에 대한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닥터그랜드의 마스크팩 라인은 각 제품별로 주요특징이 있어 피부타입이나 피부개선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최근 출시된 '수딩크림', '마일드 포밍 클렌저', '마일드 선 클리어'의 기초화장품 3종 세트는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진정과 보습, 자외선 차단 등에 효과적이다.

닥터그랜드 관계자는 "한류열풍으로 베트남에서도 한국의 각종 뷰티제품들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K-뷰티를 알리고 해외 바이어 및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해외시장 판로개척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가 기획, 주최해오고 있는 'MIK Beauty & Party 2017'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유통사, 바이어, 투자자 등을 초청해 국내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오는 8월에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50명을 초청, 국내 기업과 일대일 비즈 매칭이 진행되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이 개최된다.

→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 기사 바로가기

→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 특집 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