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MIK Vietnam] 벳디팰롱, 제주산 유기농 감귤을 발효시킨 천연효소로 만든 천연샴푸 소개 예정
에이빙 | 2017-08-15 02:49:00

벳디팰롱은 오는 8월 22일(화)부터 23일(수)까지 홍대 아만티 호텔에서 열리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에 참가해 제주산 유기농 감귤을 발효시킨 천연효소로 만든 천연샴푸를 선보인다.

벳디팰롱은 우리나라 대표 청정 지역인 제주도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제주산 유기농 감귤을 발효시킨 천연효소를 주원료로 하여 천연샴푸, 천연바디워시, 천연베이비워시, 천연베이비로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이용자들로 부터 주목을 받아 왔다.
벳디팰롱은 현재 2년 연속 제주관광공사 'MICARE 산업'의 헬스케어 부분에 동참하고 있는 제이-디톡스 브랜드 참여 브랜드이며, 독자적인 발효 효소 공법 기술 및 생산 기술 보유로 20년간 제주 지역에서 천연 유기농 바이오 공학 연구에 매진해 온 결과 각종 특허를 획득한 효소 장인들의 연구 개발과 검증을 거쳐 탄생했다. 이 기술은 2011년에는 친환경 뷰티 제품으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고 북미 시장에 50만불 수출 실적을 달성한바 있다. 지난 9월에는 '제1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방콕(K-Beauty Expo Bangkok 2016)'에 참가해 한국 천연화장품을 대표로 글로벌시장에서 기술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벳디팰롱 제품은 제주의 유기농 감귤이 주 원료로 제주산 청정수, 녹차, 유채오일, 다시마, 감태 등 100% 제주산 천연 재료를 제주산 콩에서 추출한 우리 몸에 이로운 바실러스균과 함께 3600시간(약 5개월)의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친다. 이러한 차별화된 발효 효소 공법을 통해 생명력이 살아있는 효소원액을 기반으로 생산한 벳디팰롱 제품들은 최대한 자연 친화적인 국산 천연 뷰티 제품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벳디팰롱은 지난 5월 국내 인기 캐릭터 프린세스 프링과 함께 유아용 베이비로션과 베이비워시 제품을 개발하여 론칭하였다. 프린세스 프링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생일'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아동에서 성인에 이르는 다양한 연령층의 지지와 호평을 받는 캐릭터로, 캐릭터의 인기에 힘입어 국내 최초 뮤지컬 어드벤처 장르를 표방하고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해 지난해 KBS1에서 인기리에 방영하였다.

프린세스 프링은 2016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캐릭터부문으로 한국콘텐츠진흥원장상과 2017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하며 다양한 상품과 사업에 활용이 가능한 OSMU(One Source Multy-Use)캐릭터로 사업성을 입증 받고 있다.

프린세스프링 스페셜에디션은 한국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프린세스 프링과 제휴를 통하여 고객들과 친숙한 이미지의 유아용 제품으로 만들어지게 되었다. 신제품 기획단계에서부터 실제 육아 중인 부모들의 의견과 사용리뷰를 적극 수용하여 부모와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목욕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세워진 콘셉트 하에서 안전성과 보습과 편의성을 고려하여 개발되었다.

이번 론칭은 올해로 9회째를 맞고 있는 임신, 출산, 육아전문 박람회인 서울베이비페어에서 진행 되었다.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며 가희, 정태우, 정가은, 박광현을 비롯한 많은 연예인들이 부스를 방문하여 제품을 체험하였고 협찬품으로 제공되었다.

한편,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가 기획, 주최해오고 있는 'MIK Beauty & Party 2017'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유통사, 바이어, 투자자 등을 초청해 국내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오는 8월에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50명을 초청, 국내 기업과 일대일 비즈 매칭이 진행되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이 개최된다.

→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 기사 바로가기

→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 특집 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