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인테리어 트렌드 ② - 내추럴 스타일
에이빙 | 2017-08-16 17:26:00

인테리어 자재산업을 선도하는 한솔홈데코 (대표이사 이천현)가 최신 인테리어를 반영한 트렌드 테마를 컨셉별, 공간별로 제안하였다. 러블리한 로맨틱부터 럭셔리한 클래식까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쾌적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토록 하였다.

두번째는 온화하고 부드러운 힐링 스타일의 내추럴 테마다. 내추럴 칼라는 우드, 마블, 스톤 등 재료 본연의 자연스러운 무늬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제안하여 차분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편안한 공간을 완성한다.

[사진1. 한솔이 제안하는 내추럴 스타일의 인테리어. 거실 부분. SB엣지_리얼애쉬 (헤링본마루) / 한솔 시스템 슬라이딩 도어 / 한솔 아트월 퍼니처_북케이스 & 오픈형 북선반]

거실은 우드톤으로 이루어진 단조로운 공간에 헤링본으로 시공된 바닥(SB엣지_리얼애쉬)은 역동적이고 트렌디한 느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포인트로 적용된 알루미늄 슬림 슬라이딩 도어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공간에 세련된 느낌을 부여한다.

[사진2. 한솔 아트월 퍼니처 | 리빙퍼니쳐, 북케이스, 오픈형 북선반]

또한, 자연스러운 우드결의 아트월 퍼니처를 다수 설치하여 실용성은 물론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을 완성한다.

[사진3. 한솔이 제안하는 내추럴 스타일의 인테리어. 거실 베란다. 한솔 시스템 알루미늄 폴딩도어]

한솔 폴딩도어는 알루미늄 프레임 위에 목재와 시트로 마감하여 개방 시 도어가 접히는 일부 부분을 제외하고는 전면이 오픈되어 개방성이 좋다. 폴딩도어는 주로 아파트의 베란다와 거실 사이에 공간분할 용도로 주로 사용된다.

한솔 폴딩도어는 내후성, 안정성이 우수하며, 겨울철에는 단열효과가 우수하며 90% 이상의 공간할 수 있으며, 환기 및 개방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실외 공간에 사용될 경우 누수 방지에 최적화된 상하 틀을 적용하여 우천시에도 안심할 수 있고 방풍, 단열이 우수하여 난방비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실내외 접촉면을 완전 분리한 단열재로 프레임 내부를 마감하여 이중으로 열을 차단하며, 결로방지에 탁월하다.

[사진4. 한솔이 제안하는 내추럴 스타일의 인테리어. 침실. SB엣지 (헤링본 마루)]

일반적으로 마루하면 계단 모양의 일자 시공이 주를 이루지만, 최근에는 보다 독창적이고 개성을 중시하여 W자(헤링본) 모양의 패턴 시공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한솔홈데코는 SB마루의 우드 디자인 중에서 인기 패턴인 그레이엘름, 리얼애쉬, 골든티크 등 6개를 선정해 SB엣지(헤링본)를 출시했다. 특히, SB엣지(헤링본)는 SB마루 일반(우드, 대리석)제품과 혼합시공이 쉬워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5. 바닥재 SB 마루 리얼애쉬는 일반 시공과 헤링본 스타일 시공이 모두 가능하며, 우드결이 그대로 살아 있어 내츄럴한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SB마루는 강마루를 뛰어넘는 제품으로 습기에 강하면서도 열전도율이 우수하며,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방출되지 않아 아토피 및 각종 알러지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한 근거로 대한아토피 협회와 한국건설생활환경 시험연구원(KCL) 으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와 항곰팡이 인증을 받았다.

실험결과 한솔SB마루는 표면이 불에 탔을 때 물과 이산화탄소만이 방출되며, 여러 종류의 곰팡이 균사를 접종하고 상대습도 85%, 온도 28도 (곰팡이 발육 최적 조건) 에서 28일간 배양했을 때 해당 곰팡이가 더 이상 발육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인테리어 자재산업을 선도하는 최고 가치창출 기업' 이라는 새로운 비전과 함께, MDF, 마루 중심의 사업체제에서 탈피하여 개별 제품이 아닌 토털 인테리어 자재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주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