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MIK Vietnam] 주식회사 마리, 뷰티움 4week 속눈썹 영양제 소개 예정
에이빙 | 2017-08-16 19:15:00

주식회사 마리는 오는 8월 22일(화)부터 23일(수)까지 홍대 아만티 호텔에서 열리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에 참가해 뷰티움 4weeks 속눈썹영양제을 선보인다.

㈜마리의 뷰티움 4week 속눈썹영양제 제품은 최근 화장품 위해성분으로 이슈화되고 있는 7가지 성분(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합성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트리클로산, 인공향료, 인공색소)을 첨가하지 않은 7-FREE제품이다.

특히 뷰티움 4week 속눈썹영양제 제품은 전성분이 EWG 1~2 그린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였으며, 창포 추출물 89%를 베이스로 국내 특허 등록된 후박추출물과 3가지의 펩타이드 그리고 알란토인과 히아루론산을 첨가하여 속눈썹이 빠지는 것을 방지해주며, 예민한 눈가 보호 및 보습을 위한 맞춤처방 제품이다.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7년 하이서울 우수 상품 이미용부문 아이디어 인증제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가 기획, 주최해오고 있는 'MIK Beauty & Party 2017'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유통사, 바이어, 투자자 등을 초청해 국내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오는 8월에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50명을 초청, 국내 기업과 일대일 비즈 매칭이 진행되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이 개최된다.

→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 기사 바로가기

→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 특집 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