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MIK Vietnam] 죠이라이프, JNN화이트톤업크림 선보일 예정
에이빙 | 2017-08-16 19:37:00

죠이라이프은 오는 8월 22일(화)부터 23일(수)까지 홍대 아만티 호텔에서 열리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에 참가해 JNN화이트톤업크림을 선보인다.

JUNGNANI 기초 프리미엄 세트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JNN화이트톤업크림'은 수분 공급과 톤업을 한번에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20~30대에서 각광받을 것으로 주목되는 제품이다.

JUNGNANI 기초 스킨 로션 혹은 달팽이크림, 송로버섯 엠플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기초화장품을 잘 만사용 해줘도 매끈한 피부 탄력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촉촉한 피부뿐 만 아니라 피부 미백을 돕는 제품을 함께 사용해보고 싶다면 '톤 체인지 화이트 크림을' 강력 추천 해드리고 싶다.

이 제품은 피부에 안전한 나이아신 아마이드 성분 함유로 낮에는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톤 업 시켜 줄 뿐만 아니라 천연성분인 흰 목이버섯 추출물, 병풀 추출물 함유로 밤에는 건조하고 메마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해 로션 대용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저 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가능 하다.

'톤 체인지 화이트 크림'은 미백과 수분함량이 높아 BB,CC와 같은 메이크업 제품과 결합하여 본인의 피부 톤과 피부 상태에 맞춰 균일하지 않은 피부 톤을 깔끔하고 화사하게 보정 한다는 장점 때문에 동남아 뿐 아니라 유럽과 같은 여러 피부 톤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가 기획, 주최해오고 있는 'MIK Beauty & Party 2017'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유통사, 바이어, 투자자 등을 초청해 국내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오는 8월에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50명을 초청, 국내 기업과 일대일 비즈 매칭이 진행되는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이 개최된다.

→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 기사 바로가기

→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 특집 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