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어반슬로프, 스크린 스키 레이싱 '어반슬로프배 슬라럼 챌린지' 개최
에이빙 | 2017-09-19 14:36:00

어반슬로프 (대표 신홍섭)가 가상 슬로프에서 사계절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스크린 스키 런칭 1주년을 맞아 새로운 레저스포츠 문화의 전파를 통한 건강한 국민생활체육활동을 활성화를 위해 10월 15일 서울 직영점에서 '어반슬로프배 슬라럼 챌린지'를 개최한다. (사진: 어반슬로프는 스크린을 통한 가상의 슬로프에서 사계절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오픈 선수부, 오픈 일반부 2개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가상의 알파인 스키 회전 코스 경기로 우열을 가리는 스키 레이싱과 시범 레이싱이 펼쳐진다.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 2017년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기념주화가 지급되며 각 그룹별 입상자 시상을 비롯해 다양한 컨셉의 특별상이 주어진다. 또,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알파인 스키대회 입장권 및 각종 스키용품 등 푸짐한 경품행사가 마련된다.

신홍섭 대표는 "작년 이맘때 '도심 속 사계절 실내스키'라는 새로운 레저스포츠를 도입해 직영점을 열었다"며 "본 대회는 국내 최초로 열리는 스크린스키 챌린지로 가을날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스키인들의 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본 대회뿐만 아니라 인터스키 챌린지, 스노보드 챌린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동계스포츠 매니아들이 계절과 상관없이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이번 대회는 12세 이상의 남녀 스키어 선수부, 일반부 각 2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이번 대회는 12세 이상의 남녀 스키어 선수부, 일반부 각 2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하며 어반슬로프 네이버 카페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어반슬로프 페이스북 페이지나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