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서울 · 경기 안마의자 비교체험은 ‘힐링존 파주센터’에서…
에이빙 | 2017-09-22 16:48:00

안마의자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은 무엇일까? 안마의자는 가격이나 디자인만 보고 구매할 경우 후회할 확률이 높다. ‘마사지가 너무 강해서’, 또는 ‘기능이 조잡해서’ 사용하지 않고 방치하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안마의자는 제품에 따라 특화된 기능이 다른 만큼, 자신의 몸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반드시 전문 체험센터를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일이 필요하다.

안마의자 체험문화공간 ‘힐링존’ 파주센터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안마의자를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전문 체험센터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안마의자를 비교 체험하고 싶다면 힐링존 파주센터에 들러 체험과 함께 힐링을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

힐링존에서는 이나다훼미리, 릴렉스테크, 웰모아, 리쏘 등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안마의자를 비롯해 발 마사지기, 반신욕기, 승마운동 기구 등 헬스케어 상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체험할 수 있는 제품 종류가 한정되어 있는 타 매장들과 차별화되는 부분이다.

특히 일본의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이나다훼미리’ 제품의 경우 독보적인 스트레칭 기능을 제대로 체험하기 위해서는 제품 원리에 정통한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힐링존에서는 ‘이나다훼미리 마스터 교육’을 수료한 전문가가 직접 제품의 작동 원리 및 구조에 대해 설명하는 차별화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힐링존에서는 다양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힐링존에서 진행하는 리퍼 제품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리퍼 제품이란 단순 외장 교환 또는 백화점 등 전시 매장에 1주일 이내 전시되었던 제품을 말한다. 힐링존에서는 수입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품질이 완료된 ‘특 A급’의 제품만을 취급함으로써 품질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문발IC인근에위치한힐링존파주센터는파주,고양,일산을비롯해김포,인천등에서도쉽게방문할수있는뛰어난접근성을자랑한다.또한,서울중심에서자유로를타고1시간남짓이면도착할수있는거리에있어,북적이는도심을벗어나비교적부담없이방문할수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등대형쇼핑몰을비롯해파주출판단지,헤이리예술마을,통일동산등관광명소와인접해있다는것도힐링존파주센터의큰장점이다.가족단위관광객들이쇼핑을겸해쉽게방문할수있어주말을이용한교외나들이코스로도인기가높다.

힐링존파주센터의가장큰특징중하나는쾌적하고편안한실내공간이다.화이트색감의감각적인구조물에푸른잔디와나무가어우러진인테리어는마치숲속을거니는듯한청량감을선사한다.또한,매장가운데마련된아늑한쇼파와테이블은카페테라스같은여유로운분위기를연출한다.

힐링존파주센터는1000평규모의매장바로앞에넓은주차시설을마련하고있다.힐링존을방문하는고객이라면애써주차공간을찾거나주차료를지불할필요없이여유롭게제품을체험할수있다.가족단위관광객들이여러대의차량으로이동하더라도주차문제에구애 받지않고편하게방문할수있다는점은힐링존파주센터가지닌장점중하나다.

안마의자구매를고려하는서울경기지역고객이라면주말을이용해힐링존파주센터에방문해볼것을추천한다.특히다가오는추석을맞아명절선물로고민하고있다면‘추석맞이가성비GOOD리퍼특별기획전’행사에참여하는것이좋다.릴렉스테크,웰모아등최고가성비를자랑하는리퍼안마의자를100만원대의파격적인할인가격에만나볼수있는좋은기회가될것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