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전남 어린이생황체육대축전 화순에서 성황리 개최
프라임경제 | 2017-09-24 16:07:36
[프라임경제] 전라남도체육회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2017년 전라남도 어린이생활체육대축전'을 24일 화순군 일원에서 18개 시·군 8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구충곤 화순군수를 비롯해 전남체육회 김홍식 회장직무대행, 강순팔 화순군의장, 정혜인 화순군교육장, 문행주, 민병흥 도의원, 전남체육회 조준성 부회장, 도청 박종열 스포츠산업과장, 도교육청 왕명석 체육건강과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개최된 축전은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과 활기찬 생활을 지원하고 기존 경쟁 중심의 체육활동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운동 실력과는 상관없이 모두 즐겁게 참여하여 스포츠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만들고 이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참여형 형태로 진행됐다.

유치부, 저학년부(1~3학년), 고학년부(4~6학년)로 나눠 생활체육 경연대회를 비롯해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스포츠버스 움직이는 체육관을 구비하고 지구를 굴려라, 풍선기둥 세우기, 칙칙폭폭 기차릴레이, 장애물달리기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참여활동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전라남도체육회장 김홍식 직무대행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갖게되어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생애주기별 체육활동을 통해 스포츠를 좀 더 가깝고 손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철호 기자 jch2580@gmail.com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