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임윤선의 블루베리] 착한 기업이 뜬다! BHC 박현종 회장, 전격 출연
SBSCNBC | 2017-11-22 14:03:43
SBSCNBC '임윤선의 블루베리'
착한 기업이 뜬다! BHC 박현종 회장, 전격 출연

프렌차이즈 갑질 논란 속, 가맹점주와의 상생과 사회공헌 활동까지
11월 22일(수) 밤 9시 SBSCNBC 방송
이미지국내 최초 CEO 랭킹쇼, SBSCNBC <임윤선의 블루베리>에 BHC의 박현종 회장이 전격 출연한다.

SBSCNBC <임윤선의 블루베리>는 재계의 핫한 이슈들을 통해서 국내 TOP CEO들의 공과를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임윤선 변호사와 함께 김성완 시사평론가, 신기주 기자가 고정 패널로 참여하고 있다. ‘총 39년 구형, 롯데가의 몰락’ ‘CEO 박수칠 때 떠나라’와 같은 민감한 주제로 거침없는 토크를 이어왔다.

오늘 밤 9시 방송에서는 ‘사회공헌! 착한 기업이 뜬다’를 주제로 갓뚜기, 착한 LG와 같이 사회공헌에 적극적으로 뛰어든 기업들과 함께 그들의 사회 공헌 활동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력을 짚어볼 예정이다.

한편, BHC는 갑질 논란이 불거졌던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가맹점주와 상생하는 모습을 보였을 뿐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선 점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에 BHC의 박현종 회장을 스튜디오로 초대하여 어떤 경영 철학과 진정성을 가지고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지 검증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최근 불거진 ‘해바라기씨 유 갑질 논란’과 함께 박현종 회장이 1년 전 검찰 압수수색을 받게 된 경위까지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뒷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임윤선의 블루베리>는 오늘밤인 22일 (수) 밤 9시에 SBSCN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SBSCNBC)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