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MIK 2017] 포에버링, 여성 골드 주얼리 보상교환 서비스 소개 예정
에이빙 | 2017-11-23 16:38:00

포에버링은 오는 11월 29일(수) 양재 더케이호텔에서 열리는 'MIK 2017 컨퍼런스&네트워킹 파티'에 참가해 여성 골드 주얼리 보상교환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서강대학교 지원사업에 선정돼 MIK 행사에 참여하게 된 포에버링은 여성 골드 주얼리 보상교환 서비스를 하고 있다. 보상교환 서비스랑 사용하던 주얼리를 다른 주얼리로 교환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유저들은 충전된 포인트(보증금) 내에서 자유롭게 무제한으로 주얼리를 교환할 수 있다.

골드를 제외한 다른 액세서리의 경우 평균 3개월의 구매주기를 보이지만, 골드 주얼리는 14개월의 구매 주기가 나타난다. 이는 5배 정도 차이가 나는 가격 때문이다. 포에버링에서는 금값 부담에 대한 리스크를 다수의 고객과 주얼리로 분배를 시킴으로써 고객들은 포에버링 상품들을 서로 교환하며 부담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포에버링의 전 상품 중에 자신의 보석함으로 자유롭게 넣었다 뺐다 할 수 있는 여성 골드 주얼리 보상교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10만 원 상당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교환 시, 10만 포인트를 100% 되돌려 받고, 이 포인트를 통해 다른 주얼리를 구매할 수 있다. 이렇게 교환을 할 경우 1만 5천원에서 3만 원 정도의 교환금만 부담하면 된다.

포에버링은 통합 포인트로 운영되는 연령별 및 스타일별 다양한 서브 브랜드들의 론칭을 통해, 20대 초반부터 평생토록 함께할 수 있는 토탈 패션 골드 주얼리 브랜드 그룹으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한편, MIK 행사는 온라인 컨벤션과 오프라인 프레스 컨퍼런스가 결합된 행사로, 바이어인 동시에 소비자들의 구매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베트남 C to C바이어 50명을 초청, 성료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미디어 프레스피칭과 크라우드펀딩 상담을 필두로 프레스피칭과 크라우드펀딩 상담이 이어지고 미디어 어워드 TOP START UP선정이 진행되며 이후 비즈니스 네트워킹 파티로 행사가 마무리 될 예정이다.

→ 'MIK 2017 Conference & Networking' 기사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