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MIK 2017] 나인폭스, 사용자의 피부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한 맞춤형 화장품 소개 예정
에이빙 | 2017-11-23 16:51:00

나인폭스는 오는 11월 29일(수) 양재 더케이호텔에서 열리는 'MIK 2017 컨퍼런스&네트워킹 파티'에 참가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적용한 새로운 형태의 키오스크을 소개할 예정이다.

서강대학교 지원사업에 선정돼 MIK 행사에 참여하게 된 나인폭스는 사용자에게 IT 기반의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설립되었으며 2014년 이후부터 다양한 형태 IT 서비스를 개발 공급오고 있다.

기존에 주관적인 개인 취향과 감에 따라 구매하던 화장품 구매 패턴에 비해, 사용자의 실제 데이터 기반으로 피부 데이터를 분석해주고 이에 기반한 사용자에게 적합한 맞춤형 화장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인폭스의 올인원 피부관리는 현재 위치의 자외선 및 습도 측정, 피부의 수분과 피부 컬러 상태 측정, 피부 미백 관리, 맞춤 화장품 추천 등 팩트 하나로 올인원 피부 관리가 가능한 IOT 기반의 에어쿠션 제품이다.

더불어 팩트에 통합된 장치로 휴대가 매우 용이하다. 팩트는 여성들이 간단한 메이크업 수정이나 거울의 용도로 가방이나 파우치에 항상 휴대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은 물론, 간단한 터치로 내 피부 상태를 측정하고 보완할 수 있다.

또한 나인폭스의 뷰티 컨설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단한 터치로 나의 피부 상태를 체크해주고, 주위 환경을 분석해 최적의 솔루션 제공, 나만을 위한 맞춤 화장품 추천 등으로 1:1 피부 관리를 도와주고 있다.

한편, MIK 행사는 온라인 컨벤션과 오프라인 프레스 컨퍼런스가 결합된 행사로, 바이어인 동시에 소비자들의 구매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베트남 C to C바이어 50명을 초청, 성료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미디어 프레스피칭과 크라우드펀딩 상담을 필두로 프레스피칭과 크라우드펀딩 상담이 이어지고 미디어 어워드 TOP START UP선정이 진행되며 이후 비즈니스 네트워킹 파티로 행사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 'MIK 2017 Conference & Networking' 기사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