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40회 유교전키즈페어] 디자인키즈, '프로젝트 아트' 시리즈 출품
에이빙 | 2017-11-24 10:39:00

디자인키즈(대표 이정아)는 11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명화를 통해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프로젝트 아트' 시리즈를 선보였다.

(사진: 이정아 대표가 아트북 활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디자인키즈는 유아에서 초등저학년까지를 대상으로 영어, 미술, 놀이 등의 온라인 학습자료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초등학교 수업과 연계된 주제 학습법을 토대로 각 영역별 다양한 워크시트와 학습, 이와 연계된 놀이와 미술 활동을 위한 교재와 부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명화를 통해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아트북은 유명 화가의 명화를 바탕으로 에니메이션, 오디오,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등 부가 기능을 통해 감성적 영역을 활용해 지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했다.

(사진: 아트북 시리즈는 그리기, 만들기 등 미술을 병행할 수 있다)

이정아 대표는 "이번 전시회에 내 놓은 영어 프로젝트 아트 시리즈는 세계 명화를 중심으로 교과 과정에 맞게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미술 표현 능력을 높여주는 미술교재"라며 "동서양화가들의 그림을 통해 예술적인 감각을 높이고 다양한 활동으로 사고를 확장시켜 아이들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동시에 키워주는 주제 중심의 통합미술 교육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이 시리즈는 주제별 테마시트를 비롯해 단어카드, 중요 화가의 작품소개, 학습 시 필요한 네임 텍, 카드, 스티커 등 부 자료와 교재에 사용된 주요 그림을 일부다운 받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다.

(사진: 이 교재는 주제별 테마시트를 비롯해 단어카드, 중요 화가의 작품소개 등과 미술재료들이 제공된다)

한편, '제 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은 국내 유아 교육 업계 유명 브랜드가 참가하는 대한민국 대표 유아교육 전시회다. 한국 유아교육 시장의 현황과 흐름을 파악할 수 있으며 매번 8만여 명의 학부모, 교육 업계 종사자들이 다녀간다. 더불어 '키즈아웃도어관', '에듀테크' 기획관, 다양한 세미나 등을 통해 유아 교육 전반의 트랜드를 제시한다.

→ '제 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