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인테리어 트렌드 ⑤ - 오가닉 화이트
에이빙 | 2018-01-14 14:25:00

인테리어 자재산업을 선도하는 한솔홈데코(대표이사 이천현)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콘셉별, 공간별로 자사 제품을 활용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안했다.

러블리한 로맨틱부터 차분하고 편안한 오가닉 화이트,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클래식 엣지까지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쾌적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완성토록 했다.

18년 새해 첫번째 테마는 순수하고 깨끗함을 강조한 오가닉 화이트 (White Organic) 인테리어 디자인이다.

오가닉 화이트 스타일의 공간은 깨끗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화이트톤 우드 바닥재와 라이트한 컬러의 벽면재를 적용하여 서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더불어 거실에 설치된 우드톤의 아트월도 편안한 분위기로 휴식을 취하기에 충분하다.

화이트, 베이지,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를 메인으로 이와 유사한 컬러의 제품들이 조화롭게 적용되어 자연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 [사진1. 오가닉 화이트 인테리어_거실. 사용제품 : ABS도어_HAA-09, 울트라_린넨화이트(강마루), 스토리월(라이트트라버틴, 아트월_코지라인]

▲ [사진2. 오가닉 화이트 인테리어_부엌] 타공도어_HAA-12(유리 GS25-고방 무늬 적용), 스토리보드_퍼펙트화이트(주방가구 상부장 도어), 스토리보드_샌드그레이(주방가구 하부장 도어)

▲ [사진3. 오가닉 화이트 인테리어_침실] 스토리보드_샌드그레이(붙박이장 도어), 을트라_린넨화이트(강마루), 포켓2연동 도어, 엣지도어_HMA-R01, 스토리월_라이트카산드라

[사진4. 오가닉 화이트 인테리어_현관] 엣지도어_HMA0R01, 알루미늄 여닫이 도어

 

오가닉 화이트 스타일의 제품 소개

  1. ABS도어


ABS패널에 데코시트를 합지하여 제작한 기능성이 우수한 도어로 모던한 디자인에 한솔 고유의 K10 포인트를 적용하여 화려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1. 엣지도어_HMA-R01


'엣지도어'는 우유병이나 생수병에 사용되는 PP(Poly-prophylene)와 PET (Poly-ethylene-terephthalate)를 표면소재로 사용하여, 가소제나 열 안정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성형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의 도어로 연소 시 유독가스가 발생하지 않고, MDF 등 심재에서 방출되는 인체 유해 물질인 포름알데히드로부터 안전한 고품격 도어이다.

특히 HMA-R01 모델은 샤프한 가로결의 이중 엠보에 리얼한 우드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특수 표면 처리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색감, 섬세한 질감 표현이 특징으로 깊이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

 


  1. 울트라 _린넨 화이트(강마루)


한솔홈데코의 강마루 브랜드 ‘울트라’는 고강도 표면층을 적용하여 찍힘, 충격, 스크래치에 강하며, E0 등급의 친환경 완전내수합판으로 실용성을 강화했다. 특히 표면이 기존 합판마루 대비 강하며 일상 생활속의 각종 오염물질과 자국에 강하여 청소 및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1. 스토리월_라이트트라버틴 & 라이트카산드라(목질 벽면재)


스토리월은 대리석, 스톤, 우드 등 다양한 자연소재 디자인과 하이그로시, 스톤 텍스쳐 등을 고급스러운 리얼함을 표현한 강화우드 패널이다. 한솔의 스토리월은 강화우드 패널 중 최대 규격으로 시공이 빠르며, 공간을 더욱 넓고 무게감있게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무늬목이나 도장, 벽지와 달리 찍힘, 긁힘에 강하며 오염 및 습기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하이그로시 제품의 경우 낙서 후에도 물걸레질 만으로도 쉽게 지울 수 있어 항상 깨끗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염인증 제품으로 공공장소, 관공서 등 다중 이용 시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 연동 도어


조용하고 부드럽게 열리고 닫히는 슬라이딩 연동도어는 일반 중문 보다 넓은 개폐로 공간의 개방성이 좋아 시원하고 확 트인 느낌을 준다.

한솔 연동도어는 목재와 알루미늄 소재로 종류가 다양하며, 정밀한 설계로 개폐시 문의 흔들림이 적고 방음 및 방풍, 방한 효과가 뛰어난 실용적인 제품이다. 유리와 패턴이 서로 다양하게 어우러져 완성되는 제품으로 세련된 이미지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1. 가구도어 보드


고급 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등 가구의 도어로 사용되는 한솔홈데코의 PET 가공보드인 ‘스토리보드’는 친환경 소재 EO등급의 MDF(중밀도 섬유판) 보드 위에 중금속과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사용하지 않은 PET 재질의 시트를 부착하여 만든 제품 이다.

특히, PET 재질의 경우 유아용 젖병이나 생수병 등에 주로 사용될 만큼 인체에 안전하면서도 광택이 우수하고 이물질에 대한 오염성이 거의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유럽 및 일본 등 선진국 시장에서는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인디고, 딥그린, STAINLESS STEEL, MIRROR GLASS 등 유럽 최고 가구사에서 사용하는 디자인 적용하여 가구 완성 시 품격을 더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스토리보드- 다크그레이(무광) (상부장) & 헤어라인(실버) (하부장)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