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웰모아, 다리 안마기 ‘블랙라벨핏’ K쇼핑 론칭
에이빙 | 2018-01-19 11:05:00

건강용품 전문브랜드 웰모아가 신개념 하체 토탈마사지기 ‘블랙라벨핏(HCW-118)’을 K쇼핑에 첫 론칭한다. 이번 방송은 1월 21일(일) 19시부터 진행된다.

신개념 다리 안마기 블랙라벨핏은 웰모아의 프리미엄 라인업 중 하나다. 사용자 신장에 따라 높이조절이 가능하며, 기존 다리마사지기에서 볼 수 없었던 무릎과 허벅지까지 이어지는 하반신 입체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 제품은 무릎과 허벅지 부위에 2단계 온열기능 탑재와 함께 원하는 부위에 맞게 각도조절(최대 90˚)까지 가능하다. 각 부위별 3단계 에어셀, 발바닥 롤러, 아킬레스건 지압돌기를 장착한 최적의 마사지기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블랙라벨핏은 안전을 위해 15분 타이머(자동종료) 기능을 장착했다. 여기에 더욱 편리해진 무선 리모컨까지 제공해 조작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기기 작동은 본체 터치 컨트롤기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다. 디자인 측면으로는 다각도 입체 디자인과 모던한 패턴 조합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으며, 경량 프레 임과 하단 바퀴 장착을 통해 이동이 편리하다.

이번 K쇼핑에서는 12개월 무이자 결제와 함께 ARS 자동주문 할인, 행사카드 청구할인 5%까지 가능해 특별한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진행하는 첫 론칭방송인 만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길 바라며, 블랙라벨핏은 다리마사지기가 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하반신 전체를 풀어주는 신개념 토탈바디케어다."라고 전했다.

한편, 웰모아는 시장 내 검증된 제품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정받으며, 각종 시상식에서 브랜드대상 수상 영예와 함께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이 선정하는 'VIP ASIA AWARDS 2015'에서 아시아가 주목한 올해의 '건강용품'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