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힐링존, 릴렉스테크·웰모아 안마의자 ‘설 명절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에이빙 | 2018-01-19 18:27:00

안마의자 체험문화공간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전까지 총 4차에 걸쳐 진행된다. 1월 18일(목)부터 1월 23일(화)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1차 이벤트에서는 가격 대비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릴렉스테크와 비욘드릴렉스, 웰모아의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주요 품목으로는 다이나믹하고 스피드한 마사지의 대명사 릴렉스테크의 ‘RX-6800’, ’RX70’ 등이 있다. ‘RX-6800‘은 L프레임 구조에 힙 부위 마사지와 스트레칭 자동코스 등이 내장된 제품이며, ’RX70’은 세련된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리크라이닝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욘드릴렉스의 ‘RX-10000‘과 웰모아의 ‘엘식스 HCW-701’, ‘엘레나 HCW-703’ 등도 행사 기간 동안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릴렉스의 ‘RX-10000‘은 발, 종아리 부위의 롤링 기능과 신개념 안마자세 등을 통해 기능적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 웰모아의 ‘엘식스 HCW-701’은 슬라이딩 방식의 리크라이닝 기능, 듀얼 온열 등이 탑재되어 있으며, ‘엘레나 HCW-703’은 가격 대비 높은 사양으로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다양한 안마의자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설 명절을 맞아 안마의자 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사진설명: 힐링존 부산 · 창원 센터 전경)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미리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로 가족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