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주간#신상태그] 서울신라호텔·현대렌탈케어·아이오페 외
프라임경제 | 2018-03-17 16:40:44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이벤트 소식.

◆현대렌탈케어 '큐밍 더 케어' 2종

현대백화점(069960)그룹 토털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가 공기청정기 '큐밍 더 케어' 2종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이는 공기청정기는 타워형 디자인의 프리미엄형(HA-830)과 고급형(HA-831) 2종으로 각각 42.7㎡(13평), 40.6㎡(12평)의 공기정화 용량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들은 한국공기청정기협회로부터 인증(CA)을 획득했으며, 한국생산기술연구원으로부터 극초미세먼지인 0.3㎛(마이크로미터)까지 제거할 수 있는 공기 정화 기능을 인증받았다.

공기청정 시스템은 총 6단계로 프리필터·헤파(HEPA)필터·탈취필터 등으로 구성된다. 프리필터로 생활먼지와 반려동물의 털 등 입자가 큰 먼지를 우선 걸러낸 후, 원형 헤파필터로 미세한 입자까지 제거한다.

여기에 정화된 공기를 3개 방향으로 동시에 전달하는 '3방향 입체 공기청정' 기능도 탑재했다. 제품 전면 360도 전 방향에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한 후 제품 좌우와 상단 3개 방향으로 빠르게 공기를 배출해준다.

◆위메프, 홈 큐레이션 전용관 '위홈'

위메프는 홈 큐레이션 전용관 '위홈'을 모바일 영역에 추가하고, 파트너사와 연계해 홈 인테리어 및 집과 관련한 다양한 고객맞춤형 콘텐츠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오늘의 집' '신혼부부 홈꾸미기' 등 현재 위메프에서 판매 중인 특가상품을 추천할 뿐 아니라 상황별 맞춤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토니안이 실제 디자인한 이야기' '리모델링 없이 꾸민 집 이야기' 등 회자되고 있는 사연들을 소개하고 '저렴하게 방 구하는 노하우' 및 '이사할 때 꼭 알아봐야 할 5가지' 등 필요한 꿀팁 정보를 스토리텔링 형태로 보여준다.

◆쿠팡 '휴대폰 액세서리대전'

쿠팡이 다양한 휴대폰 액세서리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휴대폰 액세서리대전'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인기 캐릭터 휴대폰 케이스부터 스마트링까지 쿠팡이 선별한 총 860여개 휴대폰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또한 휴대폰 케이스, 충전기·충전 케이블, 스마트워치 등 6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에서는 △아라리 △벨킨 △슈피겐 △카카오프렌즈 등 14개 국내 유명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웅진북클럽 투게더·다산 브랜드위크'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신학기를 맞아 화상 교육 플랫폼부터 도서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25일까지 '웅진북클럽 투게더' 1개월 체험 특가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하고, 옥션은 별도로 25일까지 '다산 브랜드위크'도 전개한다.

이번에 G마켓과 옥션은 '웅진북클럽 투게더'라는 이름을 달아 6개 과목의 1개월 체험 패키지를 90% 이상 할인한 가격에 G마켓과 옥션 단독으로 선보인다.

'영어 투게더'(40분 수업)를 비롯해 수학, 과학, 사회 투게더의 1개월 패키지를 90% 이상 파격적으로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별도로, 옥션은 아동학습만화부터 성인 단행본까지 두루 만나볼 수 있는 '다산 브랜드위크'도 최초로 진행한다.

◆하프클럽 '디자이너셀렉샵·라이프홈데코' 신규 오픈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30 소비자를 타깃으로 하는 '디자이너셀렉샵'과 '라이프홈데코'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한다.

이번 카테고리 확장은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욜로' '나심비' 등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이뤄졌다.

유행보다는 개성과 품질, 소비 주체인 '나'의 만족도를 중요시하는 젊은 세대의 취향과 소비행태를 적극 반영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층을 확대할 계획이다.

새롭게 마련되는 디자이너셀렉샵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전문관으로 최신 트렌드의 의류부터 슈즈, 주얼리까지 각종 패션잡화 아이템을 판매한다.
라이프홈데코 카테고리도 신설해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각종 인테리어 가구, 데코용품과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했다.

◆마리오아울렛 '마리오 쇼핑 오브 레전드'

'마리오아울렛몰'이 16일부터 열흘간 '마리오 쇼핑 오브 레전드'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마리오아울렛몰 모바일앱 다운로드 10만 돌파를 기념해 기획됐다.


모바일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마리오아울렛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시작시간은 매일 변경되며, 마리오아울렛몰 모바일앱 앱푸시 수신동의를 한 고객에게만 이벤트 시작 30분전 선공개된다.

이벤트 동안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브랜드별 최고 5%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레전드 쿠폰도 제공하며 온앤온, 아디다스, 리바이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세븐일레븐 '밥도둑 연어장'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인기 수산물 중 하나인 연어를 활용한 '밥도둑 연어장'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연어의 대중화와 함께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덮밥, 샐러드, 초밥 등 여러 방법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연어장을 선보이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밥도둑 연어장은 가쓰오부시로 깊고 풍부한 맛을 낸 간장 소스에 양파, 고추 등을 함께 넣어 매콤한 맛을 더했으며, 슬라이스 연어를 담아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감칠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현대홈쇼핑 '최현우의 초이스 시즌4' 첫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은 17일 오전 10시35분부터 130분간 '최현우의 초이스 시즌4' 첫 방송을 한다.

이번 시즌부터는 유명 연예인 비주얼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했던 박만현 피알라인 대표가 고정 게스트로 참여해 패션에 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등 전문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6년에 첫 방송을 시작해 올해로 네 번째 시즌을 맞은 '최현우의 초이스'는 20년 경력의 베테랑 쇼호스트 최현우가 '스타일리시 라이프 시크릿'이라는 콘셉트로 명품·패션·잡화·미용에 관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시즌4에서 박만현 스타일리스뿐 아니라 해당 상품군과 연관된 전문가를 특별 게스트로 참여시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애경 'Z 얼룩지우개'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스마트 액체세제 '리큐'(LiQ)에서 번거로운 애벌빨래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부분 세척제 'Z(제트) 얼룩지우개'를 출시했다.

리큐 Z 얼룩지우개는 손쉽고 효과적인 애벌빨래를 위해 세척력은 높이고 디자인 또한 간편하게 얼룩을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리큐 Z 얼룩지우개는 화이트자임 효소, 멀티 효소가 섬유 속에 침투해 일상생활에서 묻히기 쉬운 커피얼룩, 누렇게 변한 셔츠 옷깃과 소매 등의 찌든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또한 애벌빨래를 간편히 할 수 있도록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용기에 고무솔이 장착돼 있어 세탁 전에 손에 물을 묻히지 않고 손쉽게 애벌빨래를 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헤라 선스틱

아모레퍼시픽(090430)은 두 가지 제형이 결합된 듀얼 제형 선스틱인 '라네즈 안티폴루션 투톤 선스틱'과 '헤라 선 메이트 스틱' '헤라 옴므 UV 디펜스 스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듀얼 제형의 선스틱은 두 가지 이상의 제형을 하나의 용기에 담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된 제품이다.

서로 다른 제형의 조합돼 선 제품의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발림성을 높여 최적의 사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브랜드마다 각각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제품을 선보였다.

'안티폴루션 투톤 선스틱 SPF50+ PA++++'은 제주 진저오일 성분이 함유돼 유해물질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더스트 블록 파우더가 함유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헤라의 여성용 '선 메이트 스틱 SPF50+ PA++++'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 남성용 선스틱인 '옴므 UV 디펜스 스틱 SPF50/PA++++'은 촉촉한 에센스 성분의 균형 있는 조합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아웃도어용 선스틱이다.

◆LG생활건강 '코드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

LG생활건강(051900)이 입술에 강렬한 컬러가 자석처럼 완벽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립 틴트 '코드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코드에서 이번에 선보인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은 마치 자석과도 같은 밀착력을 가진 타투-래스팅 틴트 제품으로,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며 발린 후에는 세팅 폴리머가 입술에 도포되면서 묻어남 없이 빠르게 밀착된다.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의 어플리케이터는 엣지 팁과 쿠션 팁이 함께 내장돼 있어 메이크업 트렌드에 따른 완벽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은 △마이너스 레드 △플러스 오렌지 △플러스 로지 등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생그린 '칼·마디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생그린식품이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칼·마디아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칼·마디아 프리미엄'은 온 가족이 섭취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을 혼합한 4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유청칼슘과 마그네슘을 2:1 비율로 구성하고 비타민D를 더해 칼슘의 체내흡수율을 높였다. 이번에 출시된 '생그린 칼·마디아 프리미엄'은 방문판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GC녹십자 '제놀 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

GC녹십자(006280)는 신제품 '제놀 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이하 제놀 파워풀엑스)'을 내놨다. 이 제품은 '박찬호 크림'으로 잘 알려진 스포츠 크림 '플렉스파워'의 약국 유통용으로 만들어졌다.

'제놀 파워풀엑스'는 온감효과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며, 끈적임이 없고 흡수력이 빠르고 라벤더·티트리 향이 첨가돼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현대약품 '내 안에 상큼한 피나콜라다'

현대약품(004310)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무알콜 칵테일 '내 안에 상큼한 피나콜라다'를 출시했다.

신제품 '내 안에 상큼한 피나콜라다'는 코코넛향과 파인애플 농축액이 어우러진 무알콜 칵테일 음료로, 고소하면서도 달콤 상큼한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240ml의 PET병으로 출시됐으며, 패키지에는 칵테일 음료를 연상케 하는 칵테일 잔과 네온사인,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나타낸 오렌지 그라데이션이 표현돼 트렌디함을 더했다.

◆안국건강 '안심 비타민' 6종

안국건강이 화학부형제 없이 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만든 '안심 비타민' 6종을 출시했다.

안국건강이 이번에 선보인 '안심 비타민' 시리즈는 인디언구스베리·레몬·쌀 등 자연 유래 성분만이 사용됐으며, 유기농 과일과 야채 17종의 부원료를 더해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안심 비타민' 시리즈는 합성향료·감미료·착색료 등의 화학부형제 대신 전지분유·치커리화이바·맥주건조효모· 알파쌀분말을 사용해 임산부,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헤지스·데이트 콜라보레이션

LF의 '헤지스(HAZZYS)'가 지난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D.A.T.E)'와 협업한 스니커즈를 LF가 전개하는 신발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을 통해 출시했다.

헤지스는 최근 패션계에 불고 있는 스니커즈 열풍 속에서 글로벌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와 협업을 진행, 이전에 볼 수 없던 차별화된 가치의 제품을 선보여 한층 높아진 소비자들의 안목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총 8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헤지스X데이트'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이트의 대표 라인 '힐로우(HILL LOW)'와 '뉴맨(NEW MAN)' 스니커즈 스타일에 감각적인 헤지스 로고와 배색 디테일을 가미해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담았다.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 PB' 신제품

갤러리아백화점이 고메이494 PB 신제품을 잇달아 내놓으며 프리미엄 식재료를 강화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15일 '고메이494' 유기김 PB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3월 말에는 조선간장과 쇠고기볶음고추장 등 '고메이 494' PB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메이494 유기김은 유네스코생물권 보전지역인 신안군 '1004섬'의 청정 수역에서 자란 유기 돌재래김에 천일염, 유기농 올리브유를 가미해 제조한 상품이다.

채취한 김은 2018년 수확한 햇원물로 일 평균 6시간 이상의 햇빛을 받고 바닷속의 충분한 영양분을 흡수한 유기김으로 일반 김보다 단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달 말에 선보일 조선간장과 쇠고기볶음고추장은 생산지가 경북 영주 무수촌으로 제조장 주변에는 축사, 화학 공장 등이 없어 위해 요소로부터 안전하다.

이 마을에서 옥천 전(全)씨 종갓집 셋째 며느리인 박소율 촌장이 500년된 고택에서 전통 수제방식을 고수하며 전통 장맛을 6대째 지켜오고 있다.

◆롯데홈쇼핑 'LBL 메종' 론칭

롯데홈쇼핑이 2016년 선보인 최초의 자체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을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한다. 이에 17일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LBL 메종(MAISON)'을 론칭하고 상품군 확대에 나선다.


론칭 방송은 오는 17일 오전 10시30분부터 총 70분간 진행된다.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1년여간의 준비 기간을 거친 끝에 'LBL 메종 프렌치 린넨 침구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프랑스 노르망디 린넨' 천연소재를 100% 사용해 기존 홈쇼핑 침구와의 차별점을 제시한다. 80도 고온에서 삶은 '워싱 린넨'으로 제작돼 잡사, 먼지 등을 걸러내 부드러운 촉감과 광택, 청결함을 자랑한다.

천연소재 면을 사용한 레이스로 디자인의 고급스러움도 더했다. 당일 방송에서는 린넨 이불커버, 베개커버, 린넨 패드를 비롯해 프리미엄 고밀도 면 100%로 구성된 여름용 이불솜을 추가 구성으로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쳐비·제시카 파커 협업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는 봄 시즌을 맞아 일상 속 재미와 즐거움을 담은 쳐비 컬렉션(Chubby Collection)을 출시한다.

쳐비 컬렉션은 독특한 시공간을 창조하는 오스트리아의 조각가이자 설치미술가 에르윈 웜(Erwin Wurm)의 '팻 카(Fat Cars, 뚱뚱한 자동차·2001-2005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크게 부풀어 오른 자동차를 표현한 이 작품은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부풀어 오른 듯 퀼팅(quilting, 천과 천 사이에 솜이나 양모 등을 펴 넣고 박음질한 것)처리한 디자인과 둥글게 처리한 테두리 장식(Piping)은 파스텔톤의 달콤한 색상과 어우러져 마치 만화 속 이미지 같은 느낌을 준다.

쳐비 컬렉션은 두 가지 디자인의 가방과 파우치, 다양한 모양의 가방 장식으로 출시된다.

스몰 사이즈의 배럴(barrel, 원형 나무통)형과 미듐 사이즈의 큐브(Cube, 주사위형)형 가방을 비롯해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형 크로스바디 백으로 선보인다.

또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갭(Gap)이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사라 제시카 파커(Sarah Jessica Parker)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미국의 유명 배우인 사라 제시카 파커는 그동안 여러 차례 갭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갭과 깊은 인연을 쌓아왔으며, 이번에는 직접 특별 컬렉션 제작에 참여했다.

갭의 이번 컬렉션은 매달 초 행운을 빌며 '래빗, 래빗(rabbit, rabbit)'을 외치는 파커 가족의 전통과 그녀의 어린 시절에서 영감을 받아 사랑, 행운, 마법을 주제로 출시됐다.

유아, 아동, 성인용으로 제작됐으며 컬렉션 곳곳에서 파커 가족의 전통과 관련이 깊은 토끼 자수를 확인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와 함께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은 코카콜라만의 톡톡 튀는 청량감을 △쿠션 △섀도우 △립스틱 △립틴트 등에 선명한 컬러감으로 표현했으며, 코카콜라의 로고와 레드 컬러의 팝한 감성을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제품은 △피지잡는 수분 쿠션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 △코크베어 틴트 △코카콜라 립스틱 △코카콜라 립틴트 립 제품 3종과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 등 베이스 제품부터 색조 제품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에서 선보인 '피지잡는 수분 쿠션'과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는 기존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에 코카콜라의 레드 컬러를 적용한 세련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 2종

네이처리퍼블릭은 캘리포니아 알로에와 히비스커스 성분을 함유해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 SPF50+ PA++++' 2종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휴대가 편리하고 언제 언디서나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선스틱이 높은 인기를 얻음에 따라 기존의 '캘리포니아 알로에 아쿠아 선스틱 SPF50+ PA++++'를 대용량(22g)에 웨이브 디자인을 적용해 리뉴얼함과 동시에 보송한 타입의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 SPF50+ PA++++'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PA++++가 적용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새롭게 선보인 '보송 선스틱'은 파우더를 함유해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모공 프라이머를 사용한 듯 메이크업 시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은 피부 타입이나 상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선스틱을 비롯해 피부 온도를 낮추는 아이스 퍼프선과 데일리 선블럭, 워터프루프 선블럭, 노세범 선블럭 등 10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오페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

아이오페가 화이트젠 듀얼 에센스 성분이 50% 이상 함유돼 투명하고 반짝이는 광채피부를 연출하는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 SPF 50+/PA+++'을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내세웠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오페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은 즉각적으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피부의 칙칙함을 케어하고 투명함을 극대화하는 쿠션이다.

동시에 피부에 밀착돼 잘 묻어나지 않는 특허 제형이 뭉침 없이 펴 발려져 무너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이 제형은 묻어남이 개선된 화장료 조성품으로 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서울신라호텔은 이른 봄 시기부터 야외 수영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서울 도심 속 유일한 야외 온수풀인 '어번 아일랜드'를 오는 31일 개장한다.

'어번 아일랜드'는 최고 34℃의 따뜻한 온수풀과 선베드, 수영장 곳곳의 온열 장치로 이른 봄부터 따뜻한 수영이 가능하다. 서울 시내 특급호텔 야외 수영장 중 가장 빠른 개장으로, 예년보다는 8일 앞당겨졌다.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도 선보인다.

'어번 아일랜드'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 입장(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2인)등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31일부터 4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더 센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여행하기 좋은 계절 봄을 맞아 '더 센트 오브 스프링 (The Scent of Spring)' 패키지를 출시했다.

'더 센트 오브 스프링 (The Scent of Spring)' 패키지는 봄꽃 개화시기에 맞춰 지역별 유명 관광명소를 둘러 볼 수 있는 혜택을 담아 4월30일까지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에서 진행한다.

상품의 기본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이탈리아 명품 코바 커피 2잔(테이크아웃)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지점별 혜택이 추가된다.

신라스테이 △역삼 △서대문 △마포 △광화문 △구로 △서초 6곳에서는 서울의 대표적인 명소인 고궁을 투어 할 수 있는 '고궁 통합 관람권(2매)'을 증정한다.

용인 한국 민속촌에 인접한 신라스테이 동탄에서는 한국 민속촌 자유 이용권 (2매)을 제공하고 신라스테이 울산에서는 태화강, 대왕암공원, 고래박물관 등을 둘러 볼 수 있는 울산 시티 투어 버스 이용권(2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국내외 유명 작가들과 시민,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꾸민 '정원박람회'도 4월13일부터 일주일간 개최되며, 록페스티발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예정돼 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