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이나다훼미리, 안마의자 월드 베스트셀러 ‘드림웨이브’ 예약판매 진행
에이빙 | 2018-03-20 14:57:00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이나다훼미리(한국총괄법인 케어인, 대표 조준석)가 최고급 모델 ‘드림웨이브(HCP-11001D KR)’의 전 물량 완판으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드림웨이브는 세계인의 취향에 맞춘 설계와 디자인으로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모델이다. 연초부터 시작된 판매급증과 대량 계약 건으로 물량이 모두 소진되어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

드림웨이브 안마의자를 행사기간 내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대상으로 다이슨 무선청소기, 골드바, 백화점상품권 등과 함께 가격 프로모션, 무상 A/S 기간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5월 13일까지)

‘드림웨이브’는 이미 북미권에서 베스트셀링 모델로 두각을 나타내며 퍼스트 클래스 안마의자로 알려져 있다. 매년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참가를 통해 세계 바이어 및 참관객에게 사랑을 받은 모델이기도 하다. 전작인 ‘소노’ 안마의자를 계승하면서 드림웨이브만의 정교한 마사지감과 독보적인 최고급 디자인 라인이 눈에 띈다.

드림웨이브는 다양한 메디컬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하여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주며, 결림이나 피로 부분에 맞게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면 효과적인 마사지코스가 자동으로 구현되는 메디컬체어다. 모델명 또한 북미권에서 사용하는 ‘드림웨이브’ 명칭을 그대로 이어가며 국내에서도 시너지 효과를 이어가고 있다.

관계자는 “예약판매를 통해 기다려주신 고객분들을 우선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드릴예정이며, 일본 본사로부터 생산 및 재입고를 신속하게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드림웨이브 안마의자는 이나다훼미리 전국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및 직영대리점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공식쇼핑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