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2018 워터코리아] 안국인더스트리, 녹슬지 않고 내구성 높은 SMC 볼밸브 선봬
에이빙 | 2018-03-20 18:18:00

(주)안국인더스트리(ANKUK INDUSTRY Co., Ltd., 대표 안병무)는 3월 20일(화)부터 23일(금)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WATER KOREA’에 참가해 원형프리맨홀, 보수용 클램프 등을 선보였다.

안국인더스트리는 특허 기술을 통해 원형프리맨홀부터 보수용 조이클램프, SMC 볼밸브 등을 설계, 제작하는 회사다. 상하수도형으로 만들어 녹슬지 않는 열경화성 수지에 내구성, 내약품성이 뛰어나 고온부터 저온까지 적용할 수 있다. 주로 아파트와 같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상수도가 필요한 곳에 설치된다.

조이크램프 밴드는 상수도관을 교체할 때 관개를 이어주며 체결하기 쉽고 성능까지 뛰어나다. 조이밴드는 수밀도를 높여 물이 샐 위험을 없앴다. 어떤 라인이든 체결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SMC 볼밸브는 주로 싱가폴에 수출하고 있으며 해외 전시는 선박, 물산업 전시 등에 참가하고 있다.

한편, WATER KOREA는 2002년 대구에서 처음 시작해 현재까지 매년 개최하고 있는 박람회다. 국내 유일의 물 산업 종합 박람회로 상하수도 관련 기자재 전시와 함께 세미나, 컨퍼런스 등 다양한 연계행사가 진행된다. 국제 컨퍼런스 및 세미나에서는 하수도 발전 및 성과공유, 국제 물 협력 회의 등이 진행되며 수질개선 발표회, 상하수도 업무개선, 차아염소산나트륨 관리 개선 등의 국내세미나도 열린다. WATER KOREA 전시의 주요 품목은 상하수도용 배관, 펌프, 밸브, 수처리 설비 및 서비스 등이다.

→ '2018 워터코리아' 뉴스 바로가기


유은정, 성유민(인턴) 기자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