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경기국제보트쇼] 제일진공펌프, 다양한 용도의 해수펌프와 고무임펠러, 스트레이너 소개 예정
에이빙 | 2018-05-23 11:29:00

(주)제일진공펌프(대표 전찬일)는 오는 5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되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Korea International Boat Show 2018, 이하 KIBS 2018)'에 참가해 다양한 용도의 해수펌프와 고무임펠러, 스트레이너를 선보인다.

제일진공펌프는 1977년 9월 해상용엔진 냉각펌프 및 임펠러의 제조를 목적으로 현재까지 40여 년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1997년 전자클러치 펌프개발 의장등록 및 지속적인 설비 확장을 통해 대량생산 시스템을 도입해 두산인프라코어 및 국내 대리점을 통해 우위를 점하고 있다.전문인력을 바탕으로 축적된 경험과 기술로 이노비즈 인증 및 기업부설연구소 인정과 함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에 집중하고 있다.

각종 국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 유럽, 북남미, 아시아 등 20여개국의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KOHLER 납품, 미국지사 설립을 통해 꾸준한 수출 증대를 실현하고 있다. 전시에는 커민스, 볼보, 얀마, 카타필러용과 볼보 가솔린용 해수펌프와 고무임펠러, 스트레이너를 선보인다. 천연고무 임펠러는 차가운 물을 사용하는 곳에 활용된다. 보트쇼의 전시 면적이 확장된 만큼 전시를 통한해외 판로 개척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해양수산부와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코트라(KOTRA), 워터웨이플러스, 한국마리나협회가 주관하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는 아시아 3대 보트쇼로서 올해 역대 최대 규모로 킨텍스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되며 요트·보트전, 무동력보트전, 스포츠피싱쇼, 워터스포츠쇼, 한국다이빙엑스포, 해양부품 및 안전·마리나 산업전, 아웃도어·캠핑카쇼, 김포 아라마리나 해상전시로 나뉘어 요트, 보트, 선외기, 엔진, 카누, 카약, 해양부품, 수상오토바이, 제트스키, 낚시 및 아웃도어 레저용품, 캠핑카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2018 경기국제보트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 '2018 경기국제보트쇼'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