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경기국제보트쇼] 다온티앤티, 캠핑카 라인과 캠핑카부품 선보일 예정
에이빙 | 2018-05-23 14:18:00

주식회사 다온티앤티(대표 고필권)는 오는 5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되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Korea International Boat Show 2018, 이하 KIBS 2018)'에 참가해 캠핑카 라인업을 선보인다.

다온티앤티는 최고급 편백나무와 홍송나무를 사용해 수작업을 하고 있으며 캠핑카를 만드는 재료 또한 식물에서 추출한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캠핑카에 있어선 원목, 가구에 대한 이해가 높아야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데, 다온티앤티는 가구에 사용되는 원목으로 캠핑카를 제작하기 때문에 튼튼하고 견고하다. 20년 동안 수제원목가구를 만든 노하우로 만들기에 뒤틀림이나 틀어짐이 없다. 다온티앤티는 원목의 특성을 이해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는 정통 짜맞춤 기법으로 캠핑카를 제작하고 있다.

이번에 다온티앤티가 선보일 제품들 중 다온밴은 비즈니스&저니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원목 인테리어로 제작돼 있어 아늑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함께 소개할 다온플러스는 스마트한 공간과 강화된 안전시스템이 특징이며 모험을 즐기는 사용자들에겐 필수품이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디오에스티는 최대의 공간을 실용적으로 제작했다. 크고 넓으며 차량 하반부에 각도를 주어 보다 세련되며 하체를 보강해(코일 스프링 +판스프링+허브스페이스) 안전하게 운전 가능하다. 독일제 정품 하탈 프리미엄 출입문으로 안전한 여행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안성 맞춤이다.

한편, 해양수산부와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코트라(KOTRA), 워터웨이플러스, 한국마리나협회가 주관하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는 아시아 3대 보트쇼로서 올해 역대 최대 규모로 킨텍스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되며 요트·보트전, 무동력보트전, 스포츠피싱쇼, 워터스포츠쇼, 한국다이빙엑스포, 해양부품 및 안전·마리나 산업전, 아웃도어·캠핑카쇼, 김포 아라마리나 해상전시로 나뉘어 요트, 보트, 선외기, 엔진, 카누, 카약, 해양부품, 수상오토바이, 제트스키, 낚시 및 아웃도어 레저용품, 캠핑카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2018 경기국제보트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 '2018 경기국제보트쇼'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