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경기국제보트쇼] 선진 에스엠티, 수륙양용 보트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군 선보인다
에이빙 | 2018-05-23 14:21:00

주식회사 선진 에스엠티(대표 박정석)는 오는 5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되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Korea International Boat Show 2018, 이하 KIBS 2018)'에 참가해 수륙양용 보트, 하이드로탭 트림 탭, 조수기, 수밀해치 등을 선보인다.

2013 년 설립 된 선진 SMT는 선박, 동력 및 무역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가진 노하우와 전문가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안정적인 네트워크와 제품을 상호 연결해왔다. 최근 해외 상업 및 특수 보트 분야에서 매우 경쟁력있고 가치있는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해운 해양 장비, 해상 담수 설비, 동력, 트림탭 인터셉터(선박 동요 안정기)와 같은 스마트 해상장비 등 친환경 및 에너지 절약 및 재생 및 편의 시스템에 관한 전기 및 기계 시스템 컨설팅 및 무역 거래에 다양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선진 SMT는 마케팅 및 엔지니어링 부문에서 축적된 전문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회사의 가치와 다양한 역할을 통해 존경받는 회사의 책임과 의무를 지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진 에스엠티가 선보일 제품은 수륙양용 보트, 하이드로탭 트림 탭, 조수기, 수밀해치 등으로 수륙양용 보트는 2013년 인도네시아 수출된 제품으로 재난 구난구조 및 레져용으로 적합하다. 하이드로탭 트림 탭은 소형보트의 동요(롤링 및 피칭)를 급격하게 줄임으로서 편안한 주행, 속도증진 및 연료절감 효과 제공한다. 조수기는 선박에 식수 또는 생수를 싣고갈 필요없이 선박에서 직접 식수 및 생수를 생선함으로써 안전, 편의성 및 연료절감 효과 제공하며 수밀해치는 해치 개폐시 270도 중간 정지 및 코밍(물 낙하 방지)시스템 적용을 통한 편의성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해양수산부와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코트라(KOTRA), 워터웨이플러스, 한국마리나협회가 주관하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는 아시아 3대 보트쇼로서 올해 역대 최대 규모로 킨텍스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되며 요트·보트전, 무동력보트전, 스포츠피싱쇼, 워터스포츠쇼, 한국다이빙엑스포, 해양부품 및 안전·마리나 산업전, 아웃도어·캠핑카쇼, 김포 아라마리나 해상전시로 나뉘어 요트, 보트, 선외기, 엔진, 카누, 카약, 해양부품, 수상오토바이, 제트스키, 낚시 및 아웃도어 레저용품, 캠핑카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2018 경기국제보트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 '2018 경기국제보트쇼'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