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경기국제보트쇼] 선진INS, 고효율의 MARCO 선박용 해수 펌프 선보일 예정
에이빙 | 2018-05-23 15:38:00

선진INS(대표 윤용현)는 오는 5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되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Korea International Boat Show 2018, 이하 KIBS 2018)'에 참가해 MARCO 선박용 해수 펌프를 선보인다.

선진INS는석유화학, 극저온, 정유, 해양 플랜트와 반도체 Chiller 장비를 국내 기업들에 공급하고 있다. 수처리 설비에 최적화된 Herical Gear, Vane, Impeller Pumps 및기자재 또한 함께 공급한다.고효율, 정교한 기술력, 높은 신뢰성이 특징이다. 또한 고온유체 이송 분야에서도 내구성이 뛰어나며 특장차량 및 선박, 요트에 최적화 돼 DC 전압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갖고 있다.

선박용 해수 이송과 갑판 클리닝, 펌형수 펌프로 사용되며 기어, 임펠라 방식으로 구동된다.국내 보트산업전에 처음 소개되는 펌프로 이태리 MARCO사의 한국 지사로서 국내 요트, 선박 등에 선급인증을 취득한 펌프를 소개해 편익을 증대하고 직접 구매 형태로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RINA 인증, CE 인증 등으로 신뢰성을 높였다. 특히 선박용 해수 펌프를 해외에서 직접 수입하던 고객들에게Marco사의 제품을 소개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전시에 참가한다.

한편, 해양수산부와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코트라(KOTRA), 워터웨이플러스, 한국마리나협회가 주관하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는 아시아 3대 보트쇼로서 올해 역대 최대 규모로 킨텍스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되며 요트·보트전, 무동력보트전, 스포츠피싱쇼, 워터스포츠쇼, 한국다이빙엑스포, 해양부품 및 안전·마리나 산업전, 아웃도어·캠핑카쇼, 김포 아라마리나 해상전시로 나뉘어 요트, 보트, 선외기, 엔진, 카누, 카약, 해양부품, 수상오토바이, 제트스키, 낚시 및 아웃도어 레저용품, 캠핑카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2018 경기국제보트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 '2018 경기국제보트쇼'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