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메가쇼 2018 시즌 1] ㈜플렉스파워 에이더블유에스, 리커버리 크림 선보일 예정
에이빙 | 2018-05-23 16:49:00

㈜플렉스파워 에이더블유에스(대표 박인철)는 오는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에 참가해 리커버리 크림을 선보인다.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은 온열 효과를 유도하여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써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성분테스트를 통해 유해성분 무검출 합격을 받았으며, 미국 FDA등록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객관적인 안정성을 인정받아 피부 상태에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임을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했다.

더불어 향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도 거부감 없는 라벤더 향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7 스포츠서울 브랜드대상 및 2017 머니투데이 히트상품에 선정되었다.

또한 가볍게 발라만 주어도 빠른시간내로 온열효과를 내주는 제품인만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소비자들의 구매의사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판단하여 오프라인 판매망을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고속도로 휴게소, 백화점, 마트, 면세점, 핫트랙스, 올리브영 등에서 제품을 만날 볼 수 있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은 참가사의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메가쇼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전시는 다음과 같이 구성될 예정이다. △메가 리빙쇼 △메가 뷰티 & 헬스쇼 △메가 푸드쇼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Mr. 메가쇼

→ '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