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MWC America 2018] FutureDial, 모바일 장치 위한 로봇 기능 테스트기 'RADI' 소개
에이빙 | 2018-09-20 18:45:00

FutureDial은9월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총 3일간(현지시간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Los Angeles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리는 '2018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아메리카(Mobile World Congress Americas, 이하 MWCA 2018)'에 참가해 모바일 장치를 위한 로봇 기능 테스트기 'RADI'를 소개했다.

(사진 설명: FutureDial의 'RADI')

FutureDial은 모바일 장치 수신, 데이터 지우기, 분류, 진단, 구성을 위한 모바일 장치 및 데이터 저장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공 업체다.1 단계 무선 통신 업체, 3 자 물류 공급 업체, 무선 소매 업체, 핸드셋 제조업체 및 전 세계 모바일 장치 재 상거래 회사를 대상으로 하며전 세계 주요 모바일 장치 제조업체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방대한 장치 모델 및 기술 포트폴리오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FutureDial의 솔루션은 해마다 수십 억 달러의 가치가있는 고객 자산과 관련해 매년 수천만 대의 장치를 처리할 수 있다.FutureDial은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대만, 영국 전역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

창고 및 무선 소매 환경을위한 최첨단 캐리어 급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FutureDial는 이번 행사에서모바일 장치를위한 로봇 기능 테스트기 'RADI'를 주력으로 선보였다. RADI는 사용자 상호 작용을 시뮬레이션해 대부분의 모바일 장치를 신속하고 효율적, 물리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다. 이 테스트기는 완벽하게 보편적이며 확장 가능한 로보틱 솔루션으로 효율적인 모듈식 시스템이 탑재돼 장치의 사전 정렬없이도 정확도를 높이는 동시에 처리 시간을 줄여준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지난 11년간 세계 3대 테크 전시회인 CES, MWC, IFA의 이슈를 가장 많이 보도한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는 올해에도 MWC에 특별 취재단을 파견해 전 세계 시장의 주요 이슈를 보도하고 대한민국 주요 기업을 전 세계에 소개할 예정이다. 에이빙뉴스는 매해 300~1000건 이상의 해외 전시회 기사를 취재 및 보도하고 있다.

→ 'MWC America 2018′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