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MWC America 2018] 마이크로소프트, 강력하면서 사용하기 쉬운 IoT 오퍼링과 Azure IoT 솔루션 소개
에이빙 | 2018-09-21 10:34:00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9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총 3일간(현지시간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Los Angeles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리는 '2018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아메리카(Mobile World Congress Americas, 이하 MWCA 2018)'에 참가해강력하면서 사용하기 쉬운 IoT 오퍼링과 Azure IoT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강력하면서 사용하기 쉬운 IoT 오퍼링을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IoT 오퍼링은 파트너와 고객의 심층적인 전문 지식이 부족해도 아이디어에서 파일럿, 프로덕션으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 IoT 포트폴리오는 연결된 장치에서 통찰력을 해제하고 새로운 수익 및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통찰력을 행동으로 전환함으로써 조직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Azure IoT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의 일상생활은 물론 비즈니스 및 고객 경험을 향상하는 신뢰도 높은 솔루션을 만들고 있다.

한편, 지난 11년간 세계 3대 테크 전시회인 CES, MWC, IFA의 이슈를 가장 많이 보도한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는 올해에도 MWC에 특별 취재단을 파견해 전 세계 시장의 주요 이슈를 보도하고 대한민국 주요 기업을 전 세계에 소개할 예정이다. 에이빙뉴스는 매해 300~1000건 이상의 해외 전시회 기사를 취재 및 보도하고 있다.

→ 'MWC America 2018′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