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메가쇼 2018 시즌2] 오엠오, 오리지널 '건조밀웜'과 고넛츠 주력으로 선봬
에이빙 | 2018-11-16 17:25:00

오엠오는 11월15일(목)부터18일(일)까지총 4일간 일산킨텍스(KINTEX) 제2전시장7, 8홀에서열리는'메가쇼2018시즌2'에참가해 오리지널 '건조밀웜'과 고넛츠 등을 선보였다.

오엠오는 미래식품 전문 회사로 주요 상품에는 고단백 유기농 고소애 분말 '하루식사', 6가지 곡물에 천연 단백질을 더한 선식 '오늘채움', 건조밀웜, 고넛츠, 단고구마 등이 있다.

이번 전시에서 오엠오는 청정지역에서 직접 사육한 유기농 건조 고소애로 만든 오리지널 '건조밀웜'을 주력으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담양에서 사육하고 선별한 고소애를 마이크로 진공 건조기에 건조시킨 천연 단백질 밀웜이다. 또한 질소 포장으로 신선도를 높였으며 산화를 최소화시킨 포장으로 신선한 맛을 유지한다. 이 제품은 영양간식, 술안주는 물론 단백질 보충제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오엠오의 또 다른 전시품 '고넛츠'는 섬유질이 파괴되지 않도록 눌러 만든 군고구마 츄잉캔디와 생아몬드의 고소한 조화가 일품인 제품이다. 밀웜 분말이 함유돼 있으며 한입 크기로 제작돼 남녀노소 불문하고 간식으로 먹기 적합하다.

한편, 대한민국최대규모리빙박람회'메가쇼'에서는 인테리어, 육아, 패션, 뷰티 요리, 여가생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전시관은 ▲메가 리빙&키친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Mr. 메가쇼로 구성됐으며 전시 품목은 아래와 같다. ▲가구 ▲인테리어 ▲우수 특산물 ▲식자재 ▲화장품 ▲주얼리 ▲잡화 ▲IT 디바이스 ▲생활가전 ▲IoT 디바이스 등

→ '메가쇼2018 시즌2′ 뉴스특별페이지바로가기



(영상설명: '메가쇼 2018 시즌2' 현장스케치)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