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메가쇼 2018 시즌2] 아보에프엔씨, '톡톡아보카도오일'과 '아보카도 홍삼김' 전시
에이빙 | 2018-11-17 12:47:00

아보에프엔씨는 11월15일(목)부터18일(일)까지총 4일간 일산킨텍스(KINTEX) 제2전시장7, 8홀에서열리는'메가쇼2018시즌2'에참가해 아보카도 오일과 아보카도 홍삼김을 선보였다.

아보에프엔씨는 2015년부터 프리미엄 식용유 시장과 건강보조식품을 주력으로 아보카도 오일을 활용한 기술을 이용해 식품 사업을 진행해 왔다. 제품 개발 및 연구 분야에서는 단국대학교 산학협력으로 약학대학 박소영 교수팀과 공동 연구 중이다. 또한 정부 기술개발사업으로 항산화 활성이 강화된 기능성 아보카도 오일 제품 및 식품 첨가물의 응용제품에 관한 연구 개발 과제를 진행 중이다.

이번 전시에서 아보에프엔씨가 주력으로 선보인 '톡톡아보오일'은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80% 이상 들어있으며 D.H.A와 알파토코페롤도 함유돼 있다. 이 덕분에 '톡톡아보오일'은 뇌세포 활성, 혈행 개선, 발암물질 억제, 활성산소 제거 등에 효과적이다. 이런 성능을 바탕으로 성장기 어린이, 고령층의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줌과 동시에 백내장을 예방하고 뇌세포 손상을 억제한다.

또한 아보에프엔씨의 또 다른 전시품인 국산 천일염을 사용한 '아보네 홍삼김'은 서해안 고급 원초로 제작됐으며 6년근 홍삼 분말과 아보카도유가 첨가됐다. 아보에프엔씨는 영양성분을 그대로 살린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제품을 제조해 영양소와 맛을 더욱 살렸다.

한편, 대한민국최대규모리빙박람회'메가쇼'에서는 인테리어, 육아, 패션, 뷰티 요리, 여가생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전시관은 ▲메가 리빙&키친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Mr. 메가쇼로 구성됐으며 전시 품목은 아래와 같다. ▲가구 ▲인테리어 ▲우수 특산물 ▲식자재 ▲화장품 ▲주얼리 ▲잡화 ▲IT 디바이스 ▲생활가전 ▲IoT 디바이스 등

→ '메가쇼2018 시즌2′ 뉴스특별페이지바로가기



(영상설명: '메가쇼 2018 시즌2' 현장스케치)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