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로엠·삼진제약·이마트24·신라스테이 외
프라임경제 | 2018-11-18 15:43:3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

LG생활건강(051900)이 광채로 빛나는 왕후의 피부 빛을 완성해주는 '후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을 출시했다.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 &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후'의 럭셔리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의 궁중비방을 그대로 담았을 뿐 아니라, 다이아몬드와 진주 성분을 더해 차원이 다른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는 모든 피부에 잘 어울리는 핑크 베이스가 톤 업 효과를 선사해 우아한 핑크 톤의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천기단 화현 라인의 핵심 성분과 다이아몬드, 진주 성분을 함유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고 오랜 시간 고급스러운 광채와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천기단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피그먼트 입자를 세밀하게 분산시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격이 다른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해준다.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깊은 곳부터 영롱하게 빛나는 왕후의 로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

이니스프리가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는 제철에 수확해 영양과 항산화력이 가득한 슈퍼푸드 블루베리 성분을 함유한 워시오프 마스크 팩이다. 블루베리의 수분과 비타민이 피부 생기를 충전해주어 건조하고 푸석한 겨울 피부를 환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약산성 pH로 유수분 밸런스까지 관리해준다.

인공색소와 인공향 첨가 없이 진짜 블루베리를 담은 내추럴 팩으로 색상과 텍스처, 향에서도 블루베리 고유의 향을 느낄 수 있어 블루베리 잼을 연상케한다. 탱글한 잼 텍스처와 부드러운 원물 스크럽으로 연약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겨울 전용 선케어 2종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크림 윈터 베리어'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스틱 윈터 베리어'를 출시했다.

겨울철 내린 눈의 자외선 반사율은 일반 여름철 자외선보다 약 4배 이상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 겨울에도 여름 못지 않은 꼼꼼한 선케어가 필요하다.

이에 이니스프리에서는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찬바람에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피부 장벽의 보호를 돕는 '윈터 베리어 겨울 선케어 2종'을 선보인다.

부드럽게 피부에 발리는‘모이스트 UV 프로텍션 크림 윈터 베리어'는 수분형 세라마이드와 5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겨울 피부에 층층이 수분 레벨을 쌓아줘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스틱 윈터 베리어'는 세라마이드와 시어버터의 2중 레이어링으로 24시간 피부 보습을 유지하는 선스틱이다. 겨울철 스키장 등 야외 활동 시 장갑이나 장비를 착용하고도 간편하게 꺼내 바를 수 있어, 올 겨울 스키장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펜슬'

에뛰드하우스가 어디에나 쉽게 슥슥 그려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플레이 101 펜슬'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플레이 101 펜슬'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다채로운 메이크업이 가능해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는 'NEW 플레이 101 펜슬'은 기존 사용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원 터치만으로도 번짐 없이 부드럽게 발색돼 더욱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펜슬 타입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제품 하나만으로도 아이라이너, 아이브라우, 애교살 등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플레이 101 펜슬'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와 35가지 컬러 구성돼 아이 메이크업부터 블러셔, 립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매트한 텍스처는 물, 땀 등에 강한 롱라스팅 워터프루프 폴리머가 하루 종일 어떤 상황에서도 강력하게 컬러를 유지해주어 완벽 밀착 롱웨어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쉬머&글리터 텍스처는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며 은은하게 빛나는 펄감이 눈가에 고급스러움과 깊이감을 선사해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시한 텍스처는 입술결에 따라 매끄럽게 멜팅되는 사용감으로 답답함 없이 편안하고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로엠 '크리스털 홀리데이 컬렉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된 로맨틱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구스다운 △스웨터 △블라우스 △스커트 △핸드백 △구두 △귀걸이 등 의류 22종과 잡화 10종으로 구성 돼있으며 반짝이는 크리스털의 감성을 살려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담긴 로맨틱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제작 됐다.

대표적인 상품인 '크리스털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여성스러운 핏을 살려 슬림하게 잡아주며 가볍고 따뜻해 겨울철 필수 추천 아이템으로, 크리스털로 장식된 퍼 방울 장식 오브제가 탈부착 가능하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또, 로엠 플라워 나염 원피스와 레이스 소매 스웨터는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양 소매 단추에 장식 돼 고급스러움을 한껏 살릴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기장에 허벅지가 날씬해 보인다는 40CM 기장으로 설계된 로엠 트위드 스커트는 스커트 뒷면 지퍼 장식에 크리스털이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클루 '백설공주 컬렉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흰 눈송이 잘 어울리는 '백설공주 컬렉션'을 선보였다.

클루가 선보인 '백설공주 컬렉션'은 '인어공주'와 '밤비'에 이어 올해 3번째로 선보이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러블리한 백설공주의 실루엣과 백설공주의 입술처럼 붉은 사과, 신비한 거울 등의 모티브를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클루 '백설공주 컬렉션'은 △실버 귀걸이 △실버 목걸이 △반지 △10k미스링 시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 됐으며 총 20여 가지의 스타일로 출시 됐다.

◆나이키 키즈 '다운 점퍼 컬렉션'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의 나이키 키즈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보다 다양해진 다운 점퍼 컬렉션을 출시한다.

나이키 키즈가 새롭게 제안하는 다운 점퍼 컬렉션은 총 9가지 스타일로,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폭 넓게 구성됐다.

빛 반사력이 뛰어나 어두운 밤에도 안전한 활동이 가능한 '롱 다운 자켓'을 비롯해, 겨울 아우터의 정석으로 꼽히는 '다운 파카',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조끼 형태의 '다운 리버서블 베스트' 등 각양각색의 아이템들이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뽐낸다.

주력 제품인 '나이키 롱 다운 자켓'은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롱 패딩으로, 오리 솜털 80%와 오리 깃털 20%의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방수 기능이 탁월한 소재를 적용해 눈 내리는 날씨에도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롱 패딩 제품의 특성상 보폭을 크게 걸을 수 없는 단점이 생기는 것을 보완하기 위해 양방향 지퍼 및 내부 이중 지퍼를 채택, 활동에 자유로움을 더했다.

신제품의 사이즈는 105에서 130까지의 유아용부터 140에서 170까지의 아동용까지 폭 넓게 출시돼, 만 4세 유아부터 만 15세 중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착용이 가능하다.

◆지컷 '퍼 컬렉션데이 & 나잇'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은 퍼 컬렉션데이 & 나잇(Day & Night)을 출시하고 다양한 퍼(fur)코트를 선보인다.

데이 &나잇 퍼 컬렉션은 추운 겨울의 낮과 밤을 로맨틱하면서도 트렌디하게 만들어 줄 퍼 아우터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시즌 유행 아이템인 테디베어 코트를 비롯해 레오파드(호피)무늬의 블루종, 퍼와 패딩 양면을 활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아우터 등 그 어느 때보다 실용적이고 다양한 디자인의 퍼 제품들이 눈에 띈다.

특히 지컷은 패딩과 퍼, 야상점퍼를 한 벌로 다 연출할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을 올 겨울 주력으로 선보인다.

지컷은 퍼와 다운 패딩, 야상점퍼와 다운 패딩이 양면으로 접목된 두 가지 리버시블 퍼 아우터를 선보인다. 추운 날씨에는 활용하기 힘들었던 야상 점퍼나 퍼 제품을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패딩을 접목시킨 아이템이다.

소재가 다른 양면을 브라운, 아이보리, 그레이 등 서로 다른 은은한 색상으로 매치해 누구나 쉽고 개성 있는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으며 기분에 따라 혹은 옷차림에 따라 뒤집어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페이크퍼(에코퍼)를 사용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대거 선보이는데, 페이크퍼의 경우 리얼퍼(모피)보다 화려한 색상과 젊은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어 자칫 칙칙해질 수 있는 겨울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했다.

올 겨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포근한 느낌의 테디베어 코트는 대표적인 페이크퍼 상품이다. 곰 인형이 뒤에서 안고 있는 것처럼 포근하고 따뜻하다고 해서 테디베어 코트로 불리며, 풍성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오모가리 돼지김치찌개 도시락·두부 강된장찌개 도시락'

세븐일레븐이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겨울철을 맞이해 간편하게 즐기는 찌개 도시락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시락은 대표적인 한식 메뉴로 직장인들의 점심 인기 메뉴인 '오모가리 돼지김치찌개 도시락'와 '두부 강된장찌개 도시락' 등 2종이다.

본 상품들은 자작한 국물에 푸짐한 건더기가 듬뿍 담긴 '짜글이' 콘셉트로, 찌개로도 즐길 수도 있고 밥에 비벼 먹을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모가리 돼지김치찌개 도시락'은 25년 전통을 자랑하는 '원조 오모가리' 김치찌개 식당과 협업해 선보인 상품으로, 묵은지와 도톰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넣고 자작하게 끓여 얼큰하면서도 원조 오모가리 김치찌개 특유의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조미김을 함께 동봉해 김치찌개와 비벼 먹을 수 있도록 했으며 △로스팜 △어묵 △콩나물 볶음 △바싹 불고기 등 다양한 반찬을 함께 듬뿍 담아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1일 출시하는 '두부 강된장찌개 도시락'은 전통식 재래식 된장으로 만든 CJ 다담 강된장 소스를 활용해 만든 상품으로 △두부 △버섯 △감자 △청양고추 등 갖은 신선한 야채를 듬뿍 넣고 끓여내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이다.

부반찬으로는 계란말이, 고추장 제육볶음, 볶음김치 등 함께 구성해 집 밥 느낌의 든든한 한 끼를 구성했다.

◆이마트24, 속풀라면 봉지면 출

이마트24가 18일 속풀라면 봉지면을 출시, 봉지면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속풀라면 봉지면은 면, 분말스프, 건더기스프, 액상스프로 구성돼 있다. 사골 육수의 얼큰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 0.97%,강황 0.12% 등이 함유돼 있다.

이마트24는 올해 8월부터 봉지면 매출 활성화를 위해 라면 최저가 도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편의점 업계 최저가 봉지면 민생라면도 선보였다.

이마트24는 속풀라면 봉지면 출시를 기념, 할인과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속풀라면 묶음 상품(4입)을 10%할인가에 상시 판매한다. 또한, 12월31일까지 속풀라면 묶음 상품(4입) 구매 고객에 한해 하루e리터 2L(1000원)를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크리스마스 기프트 아틀리에' 매장 오픈

갤러리아명품관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명품관 웨스트 5층에 크리스마스 관련 기획상품을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아틀리에' 매장을 오픈했다.

해당 매장은 '아틀리에(예술가의 작업장)'라는 콘셉트로 인테리어를 구성하고, 해외 유명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단독 상품을 비롯해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는 총 4개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마르니'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메종 라뷔시' △이탈리아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파브리아노' △국내 유일의 스카프 브랜드 '벙딸리제' 등이다.

이탈리아 명품 '마르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쇼퍼백과 카드지갑으로, 마르니가 전 세계 상품 중 갤러리아만을 위해 디자인한 플로럴 패턴이 연말과 새해의 설레임을 상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갤러리아는 콜라보레이션 상품 외에도 매년 선보이는 '갤러리아 테디베어'와 '갤러리아 캐시미어' 상품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갤러리아 테디베어'는 올해 '아틀리에' 콘셉트에 맞춰 모직 베레모를 착용한 아티스트 콘셉트이며 '갤러리아 캐시미어'는 다양한 색상의 머플러와 고급스러운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라운지웨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센텔리안24 '마테카 헤어로스 테라피 삼푸&토닉'

동국제약(086450)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탈모증상 완화를 위한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 2종을 출시한다.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 은 동국제약이 선보이는 최초의 기능성 헤어 케어 라인으로, TECA(테카) 기술력에 각종 탈모증상 완화 성분을 함께 넣어 최적의 두피·모발 케어가 가능하다. 동국제약만의 핵심성분인 병풀추출물 TECA는 마데카솔에도 동일하게 들어가 있는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 케어에 유효하다.


이번 신제품은 샴푸와 토닉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두 제품 모두 △두피 노폐물 세정 효과 △두피 진정 효과 △두피 탄력 개선 △72시간 모발 보습 지속 등의 인체/인모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파라벤, 음이온계 계면활성제 등의 유해성분 13종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먼저 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신 후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로 두피에 골고루 마사지해 거품을 낸 상태에서 3분 정도 기다렸다가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그리고 간단히 물기만 제거한 상태에서 토닉을 두피에 뿌리고 나서 모발을 말려주면 수분은 날아가고 두피에 좋은 성분이 남아 건강한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헤어토닉에는 멘톨이 다량 함유돼 보다 청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일동제약 '레스베라트롤 앰플'

일동제약(249420)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퍼스트랩'의 신제품, 항산화 원료가 포함된 '레스베라트롤 앰플'을 출시했다.

퍼스트랩 레스베라트롤 앰플은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등의 기능성 성분이 들어 있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 물질 폴리페놀의 일종인 레스베라트롤을 비롯해 펩타이드 5종, 콜라겐 4종 등 피부 건강을 위한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특히 레스베라트롤의 경우 의약품, 식품, 화장품 등의 원료 제조사로 유명한 네덜란드 DSM사(社)의 원료를 국내 독점적으로 사용했다.

일동제약 측은 피엔케이(P&K)피부임상연구센타에 의뢰해 피부의 주름 및 탄력 개선, 피부의 밝기 및 과색소 침착(기미, 주근깨, 잡티 등) 개선을 비롯해 보습, 항노화 등과 관련한 해당 제품의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쳤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퍼스트랩 레스베라트롤 앰플은 기존의 프로바이오틱 마스크, 프로바이오틱 세럼 등의 시리즈 제품과 함께 홈쇼핑, 헬스&뷰티 스토어 등을 통해 판매 중이다.

◆삼진제약 '니코바이 정'
삼진제약(005500)은 금연치료제 '니코바이 정'을 출시했다.

'니코바이 정'은 바레니클린 살리실산염 성분의 금연치료제로 환자의 흡연 욕구와 금단증상을 감소시키고 금연 지속률을 높여준다.

'니코바이 정'의 주성분인 바레니클린은 뇌의 복측 피개영역의 α4β2 nicotinic acetylcholine receptor(니코틴성 아세틸콜린 수용체)에 니코틴 대신 결합해 흡연으로 인한 즐거움과 보상효과를 느끼지 못하게 한다. 또 도파민을 소량 분비시킴으로써 흡연 욕구와 금단증상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니코바이 정'은 0.5mg, 1mg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니코바이 정'은 금연 시작 1주 전부터 0.5mg 1정을 3일간 1일 1회 복용 후 다음 4일간 1일 2회 복용한다.

이후 2주째부터는 1mg 1정을 1일 2회 총 12주간 복용하면 된다.

삼진제약은 금연치료제의 특징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제품 네이밍에도 공을 들였다.

'니코바이 정'의 제품명은 사내 공모를 통해 니코틴의 '니코'와 작별 인사를 뜻하는 '바이'를 합쳐 만들었다. 금연치료제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나타내어 기억하기 쉽게 표현했다.

◆롯데호텔 '피에르 썸씽'

오는 12월6일, 롯데호텔서울의 고품격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피에르 바(Pierre's Bar)'에서 하이엔드 소셜 파티 '피에르 썸씽(Pierre's Something)'이 진행된다.

올해 10월 처음 선보인 피에르 썸씽은 매 짝수달 첫 번째 목요일 밤 특별한 콘셉트로 진행되며, 이번 파티는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산타 이즈 커밍(Santa is Coming)'을 테마로 이색적인 파티를 마련할 계획이다.

12월6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서는 겨울철 프랑스의 대표 음료 '뱅쇼'와 더불어 여성 고객은 신선한 야채, 과일, 샴페인이 어우러진 '베제탈(Vegetal)'과 향긋한 살구의 향이 일품인 '루시옹(Rousillon)'을, 남성 고객은 강렬한 커피의 향을 품은 '프렌치 커피(French Coffe)'와 프랑스 전통 칵테일 '파인애플 그로그(Pineapple Grog)' 등 각 2종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신세계조선호텔 '페어리 원더랜드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꿈과 환상을 오가는 동화 속 앨리스의 원더랜드에 들어와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된 '페어리 원더랜드 (Fairy Wonderland)' 패키지를 26일부터 2019년 3월3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윈터 패키지는 앨리스 동화 속 원더랜드를 떠오르게 하는 달콤하고 따뜻한 혜택들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페어리 혜택으로 앨리스 인 원더랜드 동화에 등장하는 시계, 토끼, 열쇠 등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앨리스 캐릭터 쿠키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앨리스 티백 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스위트 고객에게는 에끌레어, 밀유, 마카롱 등의 웨스턴 애프터눈 티 트레이와 앨리스 캐릭터 쿠키 & 티로 구성된 앨리스의 티파티도 즐길 수 있다.

눈과 입 모두를 달콤하게 해줄 뿐 아니라 따뜻한 겨울까지 느낄 수 있다. 원더랜드 혜택으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고메 원더랜드 바우처를 제공한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객실 타이프 중 선택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수험생 할인 혜택 프로모션

신라스테이가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혜택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수능 준비로 수고했을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것으로 신라스테이의 캐주얼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이용 시 수험생이 수험표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다.

이용방법으로 신라스테이 마포에서는 수험생이 디너 이용 시(주중, 주말) 30%를 구로는 20%의 혜택을 준다. 두 곳 모두 동반 2인까지 10%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기간은 11월15일부터 18일까지다.

또한 역삼과 서초는 수험생을 동반한 테이블에 최대 10명까지 10% 할인 혜택을 주는 것으로 11월15일부터 12월16일까지 진행한다. 역삼은 디너 및 런치 이용 시(주중, 주말) 서초는 런치 이용 시(주중, 주말)에만 적용된다.

이 밖에도 동탄은 15일과 16일 양일간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 테이블에 20% 할인 혜택을 주며 광화문은 런치 이용 시 동반 4인까지 10%를 해운대는 16일부터 22일까지 주중, 주말 런치 이용 시 수험생에게만 10% 할인 혜택을 주는 등, 할인 기간 및 할인율은 지점별로 상이하다.

한편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패키지 상품을 수험생 가족이 함께 이용하면 신라스테이 텀블러(1개)와 미니 핫팩(2개)을 증정하는 것으로 이벤트는 △서대문 △마포 △광화문 △서초 △천안 5곳에서 진행하며 체크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기간은 15일부터 2019년 1월31일까지다.

◆글래드호텔, 수험생 위한 이벤트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에서는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뉴욕 레스토랑의 레트로풍을 느낄 수 있는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2018년 15일부터 30일까지 3인 이상 런치 또는 디너 이용 시 수험생 본인 1명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수험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2018년 15일부터 30일까지, 3인 이상 디너 이용 시 수험생 본인 40% 할인을 제공하며 삼다정을 이용한 수험생에게 아티제 마카롱 2개 세트 또는 백미당 아이스크림 1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12월31일까지 제주도내 수험생이 서울 대학 시험 응시 시 편안히 머물 수 있도록 서울 지역 5개 호텔의 객실을 6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수험생 특별 할인 요금이 제공된다.

◆오크우드호텔 '시그니처 디쉬 프로모션'

강남 삼성동의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5층에 위치한 오크레스토랑은 다가오는 연말에 잦아지는 모임으로 적합한 시그니처 디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비즈니스 미팅은 물론 연인부터 가족들까지 함께 식사하기에 좋은 오크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디쉬 프로모션은 지난 한해간 가장 인기 있었던 베스트 셀러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12월31일 까지 선보인다.

이번 시그니처 디쉬 '산진해찬' 프로모션의 큰 특징은 전통 한식부터 파스타, 스테이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개인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안심스테이크 △빠네 파스타 △뚝배기 해물 토마토 파스타 △낙지 해물 순두부 찌개 △전복과 곤드레 돌솥 비빔밥 △능이버섯 낙지 왕 갈비탕 등이 있다. 시그니처 디쉬 세트 메뉴 이용시 식전 샐러드부터 커피까지 알차게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