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안마의자 이나다훼미리, 설날 앞두고 롯데百 김포공항점 팝업진행
에이빙 | 2019-01-16 13:45:00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이나다훼미리(한국총괄법인 케어인, 대표 조준석)가다가올 설을 맞아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새해 첫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은 대한민국 최초의 몰링파크(malling park)로 쇼핑, 엔터테인먼트, 레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 문화공간이다. 이나다훼미리는 미리 준비하는 설선물 특별기획전을 준비해 방문객에게 편안한 휴식시간과 함께 부담없이 체험할 수있는 공간을 꾸렸다.

(사진설명 :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팝업스토어)

행사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총 3가지다. 글로벌 베스트셀링 '드림웨이브(HCP-11001DKR), 업계최초 더블메카를 탑재한 '더블엔진(STMC-W10000),아름다운 자세를 위한 메디컬체어 '쓰리에스(STMC-7600)'등이다.

관계자는 "2019년기해년을 맞아 진행하는 첫 팝업스토어로,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선물을 드릴예정이다. 장시간 쇼핑으로 쉽게 지칠 수 있는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시장으로 고객중심의새로운 판매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 매장은(서울특별시강서구 하늘길 77)은 5층에 위치한다.

한편, 이나다훼미리는일본 마사지의 아버지라 불리는 '이나다 니치무'가 1962년 창립하여 반세기 동안 안마의자만을 연구·개발하는 'JAPAN MADE'의 장인정신 브랜드다. 이나다훼미리는 본질을향한 혁신과 고민이 깃든 제품으로 역사상 가장 진보되고 정교한 기술을 선보이며,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등 세계 6대륙에 진출하였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