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힐링존, 설 맞이 10대 한정 '편백나무 반신욕기' 할인 진행
에이빙 | 2019-01-17 16:50:00

헬스케어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편백나무 반신욕기 '힐링편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1월 15일(화)부터 1월 22일(화)까지 힐링존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기간 내에 온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정상가 228만원에서 30% 할인된 가격(선착순 10대한정)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힐링존의자체 PB브랜드 '힐링편백'(HE-R01)반신욕기는 일본산 최고급 편백나무 히노끼를 사용해 100% 국내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제품이다. 30년 이상 목재 제품을 연구해온 전문가가 직접 제작해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힐링편백' 반신욕기에는 고성능 원적외선 램프가 내장되어 있다. 30여 종의광물을 혼합해 만든 원적외선 세라믹 발열체와 램프를 통해, 온열 찜질뿐 아니라 좌훈 요법까지 함께 경험할수 있다.

특허출원이 완료된 원형판도 '힐링편백' 반신욕기의 장점이다. 좌우 회전이 가능한 원형 의자판을 이용해 반신욕과 허리 트위스트 운동을 함께 하면 복부 군살 제거, 신진대사 촉진 등 핫요가와 유사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좌우독립 듀얼 도어를 설치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점도 '힐링편백' 반신욕기의특징이다. 한쪽 문만 개방되는 타 제품과 달리 양문형 도어가 설치되어 있어, 배치 방향에 관계 없이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힐링존의정재훈 대표는 "힐링편백 반신욕기는 누구나 손쉽게 조작이 가능해 부모님 선물로 무척 좋은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설을 맞아, 힐링편백 반신욕기가 가족 건강을 위한 뜻 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